WARC, 효과적인 DEI 전략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DEI 허브 론칭

WARC, 효과적인 DEI 전략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DEI 허브 론칭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vertising Association, ARF, CreativeX, IAA, 입소스, MMA, System1, Unstereotype Alliance가 DEI 허브 콘텐츠 파트너로 참여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WARC는 마케터가 다양한 잠재고객의 대표성과 채용 관행을 중심으로 도전을 탐색하고 성공적인 DEI 전략을 구현할 수 있도록 최신 모범 사례, 연구, 전문가 지침 및 사례 연구를 제공하는 DEI 허브를 론칭했다.

WARC의 글로벌 마케터스 툴킷 조사에 따르면, 조사 응답자의 82%가 다양성, 포용 및 사회 정의를 2023년 마케팅 전략에 중요하다고 언급했으며, 그 중 3분의 1(33%)은 DEI가 마케팅 계획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WARC는 업계의 변화를 주도하는 선도적인 조직과 파트너십을 맺어 WARC DEI 허브를 최고의 콘텐츠를 위한 원스톱 목적지로 만들었다.

파트너에는 영국의 광고협회(AA), 미국의 광고 연구 재단(ARF), 크리에이티브 분석 회사 CreativeX, 업계 리더들의 글로벌 네트워크인 국제광고협회(International Advertising Association,IAA), 시장 조사의 글로벌 리더 입소스, 마케팅의 미래를 설계하는 세계 최고의 트레이딩 협회 MMA, LGBTQIA+ 교육 및 개발 리소스 제공업체 Outvertising, 선도적인 마케팅 및 브랜드 컨설팅 System 1, 성 평등과 여성의 권한 부여를 전담하는 UN의 기관 Unstereotype Alliance 등이 참가한다. 향후에 파트너는 더 추가될 예정이다.

WARC의 CEO인 Paul Coxhill은 "WARC는 변화를 위한 긍정적인 힘이 되는 플랫폼에 전념하고 있다. 지난해 애드넷 제로(Ad Net Zero)와 함께 지속가능성 허브를 출시한 이후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이 우리 업계의 일관된 관심사가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새로운 DEI 허브는 이러한 여정의 시작이며, 우리는 업계 전체에 이익이 될 수 있는 훌륭한 콘텐츠를 공유하기 위해 몇몇 놀라운 파트너들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우리의 산업이 우리가 서비스하는 시장과 고객을 더 잘 반영하고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분명할 때만 진정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이 제공될 수 있다고 믿는다. 통찰력과 솔루션을 통합하고 모음으로써 우리는 우리 산업이 사회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UN 여성의 Unstereotype Alliance 사무국장 Sara Denby는 "광고 산업에서 다양성, 형평 및 포용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중요하다. Unstereotype Alliance의 최근 'State of the Industry II' 보고서는 몇 가지 유망한 진전의 징후를 보여주었지만, 이는 우리가 있어야 할 곳을 향한 작은 발걸음일 뿐이다. 우리는 산업으로서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 수 있는 성숙한 기회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집단 행동을 수용하고 모범 사례를 공유해야 한다. 낭비할 시간이 없다."라고 강조했다.

WARC의 DEI 허브는 광고주, 광고회사 및 미디어 소유자에게 지침을 제공하며, LGBTQIA+, 다문화, 노인, 장애인, 인종 및 민족을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실용적인 보고서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 허브는 다양한 고용 관행, 다양성과 포용에서 효과가 있는 것, 포괄적인 광고가 브랜드 성장을 주도하는 것, 편재하지만 종종 보이지 않는 편향을 근절하기 위해 기업이 할 수 있는 일과 같은 주제를 다루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과 함께 광범위한 연구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