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링 TV, FAST 서비스 출시... 210개 이상의 무료 채널과 41,000개 이상의 주문형 타이틀 제공

슬링 TV, FAST 서비스 출시... 210개 이상의 무료 채널과 41,000개 이상의 주문형 타이틀 제공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2.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슬링 TV(SLING TV)는 오늘 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 서비스(FAST)인 슬링 프리스트림(SLING Freestream)을 출시했다. 슬링의 8번째 창립일과 전국 컷 더 코드 데이(National Cut the Cord Day)에 공개된 프리스트림은 모든 로쿠(Roku) 기기에서 슬링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컴캐스트, LG, 삼성, 비지오, Xbox 기기에서 콘텐츠와 끊김없는 사용자 경험, 그리고 프리미엄 광고 경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FAST 서비스로의 주요 전략적 전환을 의미하지만, 슬링 프리스트림 플랫폼은 시청자가 슬링 프리스트림에서 슬링의 유료 TV 패키지와 50개의 독립형 스트리밍 채널을 포함한 유료 서비스로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유료 TV와 FAST TV 사이의 유연성을 개척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슬링 TV의 그룹 회장인 Gary Schanman은 "슬링 프리스트림은 소비자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서비스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어떤 사람은 무료 콘텐츠를 원하고, 어떤 사람은 연간 유료 구독을 원하고, 다른 사람은 특정 이벤트나 쇼를 구독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콘텐츠와 프리미엄 유료 TV를 쉽게 드나들 수 있는 옵션을 결합하여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슬링 프리스트림은 210개 이상의 채널과 41,000개의 주문형 타이틀을 무료로 제공한다. 뉴스, 스포츠, 게임 쇼, 범죄 드라마에서부터 시트콤, 동물 익살, 자연, 집 개선, 요리 등을 포함하며, CBS 뉴스, ABC 뉴스 라이브 및 페일 아미(Fail Army)와 같은 채널을 포함한다. 또한, 프리스트림은 AjTak International, Zona TUDN, ARY News, France24, Be IN SPORTS XTRA, Sony Kal, Noticias Univision 24/7, TVP World, Al Jazeera English 및 Al Arabiya와 같은 7개 언어로 국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슬링 프리스트림 사용자는 50개 이상의 독립형 스트리밍 서비스(AMC+, 디스커버리+, MGM+, SHOWTIME 등)에 쉽게 가입하거나 슬링 오렌지 또는 슬링 블루 기본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다.

슬링 프리스트림은 앞으로 몇 달 동안 무료 콘텐츠 카탈로그를 확대하고 사용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이다. 미래의 슬링 프리스트림 기능에는 범용 검색 기능, 향상된 채널 서핑, 업데이트된 가이드 필터, 자동 재생 기능 등이 포함된다.

Schanman은 "인기 콘텐츠와 매끄러운 사용자 경험 외에도 슬링 프리스트림은 시청자와 광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프리미엄 광고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슬링을 지원하는 것과 동일한 광고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프리스트림은 광고주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치고 혁신하며 주도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