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Celeb] 영원한 모델이고 싶은 김은미

[AD & Celeb] 영원한 모델이고 싶은 김은미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06.1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때, 교수님 추천으로 모델을 시작했는데요, 모델이 천직인 것 같아요."

모델의 매력은 무엇이라 생각하세요?
"모델은 평생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각 연령에 맞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표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꾸준히 자기 관리에 힘써야 하는 것 같아요."

어떤 광고가 자신하고 잘 어울리는 것 같나요?
"저는 웨딩이나 화장품 광고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특히 개성이 잘 드러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색조 화장품 광고가 맞는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광고가 있나요?
"저는 사람들 마음을 울리게 하는 광고가 참 좋아요. 우리나라에서는 박카스 광고가 좋구요. 약을 훔쳤던 아이가 의사가 되어 은혜를 갚는다는 태국의 이동통신사 광고가 정말 좋아요. 보면서 눈물이 났어요. 저 역시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싶다는 열정을 불어 넣어 주었습니다."

저는 누군가에게 잔상이 깊게 기억되는 모델이 되고 싶습니다.

 

생년월일 : 1992. 04. 29

키 : 164cm

주요 경력 : 베리피치 (가수)

인스타그램 @mingming429 (https://www.instagram.com/mingming429)
출연

광고

화장품 : 더페이스샵 매장지면, 미샤바이럴, 오르비스, SNP(뷰티), 헤이네이쳐, 하이컷뷰티  미미박스, 스키덤, dmck, 오제크, 람포디아 CF, 레제르화장품(대만), BNT 뷰티화보, BRTC화장품바이럴, moolda화장품지면, 바이럴광고, CJ뷰티시그널영상 등

나이키위런, 하이트(주류), 마리오아울렛CF, 인카CF, 게임 대천사, 클릭학원, 멕시걸CF, 우먼스톡, 어니스트쥬얼리, 쥬디앤폴쥬얼리, VISA지면, 드라곤플라이트(중국), 대우건설CF, 서희건설바이럴 광고, 질스튜어트스포츠, 몽벨, 공차CF, 잇비미스트, IKEA 바이럴 등

기타

영화 신세계 조수희 역

웹드라마 하늘빛 나의 도시

롯데카달로그, 웨딩 등

 


※ 도움주신 분 쿠키모델에이전시 최지웅 대표 (02 542 28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