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화제작 ‘킹메이커’ 예고편 독점 선공개 이어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Q&A’ 글로벌 생중계

트위터, 화제작 ‘킹메이커’ 예고편 독점 선공개 이어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Q&A’ 글로벌 생중계

  • 김신엽 기자
  • 승인 2021.12.0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한당원’이 열광한 영화 ‘킹메이커’, 오늘 오후 8시 트위터로 글로벌 영화 팬과 실시간 소통
‘킹메이커’ 주역 배우 설경구∙이선균∙김성오∙전배수∙서은수 총출동

[ 매드타임스 김신엽 기자] 트위터가 한국 영화 개봉 맛집에 등극했다.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인 영화 ‘킹메이커’가 한국 영화 최초로 트위터에서 메인 예고편을 선공개한데 이어 #트위터블루룸 라이브(#TwitterBlueroom LIVE) Q&A 를 통해 글로벌 영화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오는 29일 개봉 예정인 영화 ‘킹메이커’는 설경구, 이선균, 유재명, 조우진 등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과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으로 제 70회 칸 국제 영화제에 초청돼 호평을 받은 변성한 감독, 제작진이 만나 개봉 전부터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설경구)’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이선균)’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를 그린 작품이다.

오늘 저녁 8시부터 진행되는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TwitterBlueroom LIVE)는 메가박스플러스엠 공식 트위터 계정(@megabox_plusm)에서 시청 가능하며, 트위터 이용자는 누구나 해시태그 #Ask_Kingmaker 를 사용한 트윗이나 실시간 댓글을 통해 배우진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다. 영화 ‘킹메이커’의 #트위터블루룸 라이브에는 주역 배우 설경구, 이선균, 김성오, 전배수, 서은수 등이 출연해 팬들이 직접 보낸 질문에 답하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3월 영화 ‘자산어보’ #트위터블루룸 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블루룸에 방문한 배우 설경구의 활약이 기대된다는 반응이 높다.

지난 6일 트위터는 한국 영화 최초로 ‘킹메이커’의 메인 예고편을 독점 선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트위터는 ‘킹메이커’를 기다린 팬들이 색다른 방식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공유할 수 있도록 영상의 일부를 보고 제시된 해시태그를 트윗해야 전체 영상이 공개되는 ‘인스턴트 언락 카드(Instant Unlock Card)`를 이용해 ‘킹메이커’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트위터 글로벌 K팝 & K콘텐츠 파트너십 총괄 김연정 상무는 “2021년 가장 뜨거운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킹메이커’의 메인 예고편을 트위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고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한국 영화가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는 트위터가 K팝 뮤직을 넘어 한국 영화, 드라마,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대화가 이루어지는 장으로 자리잡으면서 영화 업계에서도 흥행 척도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