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노정의, 인생에서 다시 오지 못할 아름다운 시간... 몽환적인 매력 발산하는 화보 공개

배우 노정의, 인생에서 다시 오지 못할 아름다운 시간... 몽환적인 매력 발산하는 화보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8.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K컬쳐를 대표하는 매거진 <퍼스트룩>이 배우 노정의와 함께 20대의 가장 아름다운 한 순간을 화보로 공개했다.

화보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노정의는 "지금까지 연기를 해 오며 '아, 이게 내가 정말 좋아하는 길이구나'라고 느낀 경우가 많았어요. 그런 순간들이 요즘도 자주 있다는 점이 저를 더 좋은 배우가 되고 싶게 하는 동력이지 않을까 싶어요."라며 배우로서의 곧은 마음을 드러냈다.

10대 때의 노정의에 대해 묻는 질문에서는 "부모님과 회사 분들 덕분에 제 기억 속 10대 시절은 친구들과의 즐거웠던 추억도 많아요"라고 답했다. 또 배우가 아닌 다른 직업을 꿈꿔 본 적이 있는지 묻자 "어릴 때는 의사가 되고 싶었는데 그저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프지 않게 해주고 싶은 마음이 컸던 것 같아요 중고등학교에 진학해서는 체육 선생님이 되고 싶었고요”라는 답을 들려줬다.

마지막으로 무언가 잘 풀리지 않을 때의 태도나 방법에 대해 묻자. “제 마음 같지 않게 흘러가면 속상한 마음은 들겠죠. 그런데 뭐 어쩌겠어요. 제가 어떻게 할 수 없는 일인데. 기분이 처져 있는 게 좋을 건 없으니까요. 보통 그럴 때면 좋아하는 운동을 몇시간씩 한다거나 잠을 자요. 전 자고 나면 다 잊어버리거든요”라고 이야기하며 웃으며 마무리 했다.

배우 노정의와 함께한 20대,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한 순간을 담은 몽환적인 화보와 인터뷰는 8월 4일 발행하는 퍼스트룩 243호와 SNS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퍼스트룩]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