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이슬아 작가 "날씨와 얼굴" 출간 기념 북토크 단독 개최

예스24, 이슬아 작가 "날씨와 얼굴" 출간 기념 북토크 단독 개최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3.02.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9일 저녁 7시 30분 마포구 마음폴짝홀에서 80명의 독자와 함께 북토크 진행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이슬아 작가의 첫 칼럼집 <날씨와 얼굴> 출간을 기념해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행사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북토크는 이슬아 작가가 지난 2년간 경향신문에 기고한 칼럼을 다시 쓰고, 새로 쓴 글을 더해 엮은 <날씨와 얼굴> 출간을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북토크 행사는 3월 9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음폴짝홀에서 진행된다. 인원은 최대 8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오마이뉴스 박정훈 기자의 사회로 이슬아 작가와 새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 질의응답 및 사인회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북토크는 실패의 장소에서도 꿈꾸는 일을 포기하지 않기로 다짐하는 뜨거운 열정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도서 『날씨와 얼굴』+북토크 티켓’ 상품은 예스24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된다. 또한 『날씨와 얼굴』  구매 시 선착순으로 작가 친필 사인 인쇄본과 미공개 에세이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이슬아 작가는 에세이 『일간 이슬아 수필집』, 『나는 울 때마다 엄마 얼굴이 된다』, 인터뷰집 『깨끗한 존경』, 소설 『가녀장의 시대』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글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