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서원 '비의도적 연애담', 티빙 3월 17일 (금) 첫 공개

배우 차서원 '비의도적 연애담', 티빙 3월 17일 (금) 첫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티빙이 레전드 BL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을 오는 3월 17일(금)부터 독점 공개한다.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연출 장의순/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은 ‘시작은 의도적,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신뢰회복 심쿵로맨스 드라마이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코어 팬층의 높은 충성도는 물론 다양한 독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온오프라인을 휩쓴 동명의 인기 만화 ‘비의도적 연애담’(글/그림 피비)이 원작으로, 제작 단계부터 폭발적인 관심과 지지를 얻은 작품이다. 여기에 BL 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집필한 신지안 작가와 <피치 오브 타임>의 장의순 감독이 의기투합해 ‘믿고 보는’ 제작진이 뭉쳤다는 기대를 받았다.

무엇보다 ‘웰메이드 BL 드라마’라는 케미 폭발 배우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차서원은 세상에서 삭제되듯 사라져 버린 천재 도예가 ‘윤태준’으로 분해, 까칠한 듯 다정하게 냉온탕을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인다.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 역을 맡은 공찬은 회장님이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 ‘윤태준’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려낸다. 여기에 원태민과 도우가 각각 ‘고호태’와 ‘김동희’로 역으로 함께한다. 소꿉친구인 이들의 아찔한 케미가 한층 더 설레는 로맨스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탄탄한 원작, 믿고 보는 제작진,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훈훈한 배우들까지 최고의 BL 기대작으로 꼽히는 <비의도적 연애담>은 오는 3월 17일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