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x 뉴 호프 클럽, 시크한 매력 담은 컬래버레이션 신곡 ‘Super Chic’ 21일 음원 공개

피원하모니 x 뉴 호프 클럽, 시크한 매력 담은 컬래버레이션 신곡 ‘Super Chic’ 21일 음원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4.0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피원하모니는 오는 4월 21일 오후 6시(한국시간) 영국 보이 밴드 뉴 호프 클럽과 디지털 싱글 ‘Super Chic’를 발매한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월 21일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Super Chic’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은 지난 여름부터 국경을 초월한 깊은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이들은 원더월이 한국에서 개최한 ‘하우스 오브 원더(Haus of Wonder)’ 페스티벌에서 만나 챌린지, 비하인드 영상 등을 공개하며 남다른 호흡을 보여줬다. 이후 피원하모니의 투어 중 뉴욕 공연 오프닝 무대에 뉴 호프 클럽이 등장, 오는 4월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뉴 호프 클럽의 단독 내한 공연에 피원하모니가 출격을 예고하며 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이 하나의 팀처럼 어우러져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자세와 의상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다 함께 모여 조화로운 비주얼 합을 자랑한다. 또 디지털 싱글 제목인 ‘Super Chic’에 걸맞은 시크한 표정으로 기대를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는 작년 5월 미국 싱어송라이터 Pink Sweat$(핑크스웨츠)와 진행한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뉴 호프 클럽과의 협업을 알리며 글로벌에서 주목받는 K팝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피원하모니가 뉴 호프 클럽과 협업해 K팝을 넘어 글로벌을 매료시킬 음악적 시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