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파트너사 ‘칸 국제광고제’ 참관 지원

이노션, 파트너사 ‘칸 국제광고제’ 참관 지원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6.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션, 파트너사 역량강화 지원 위한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 참관단 운영
파트너사와 신뢰 및 동반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상생협력·준법경영 약속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지난 6월 19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진행된 ‘2023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에 파트너사 참관단을 운영, 파트너사의 해외 진출을 위한 역량 강화를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노션은 올해 처음으로 중소기업 파트너사 참관단을 운영, 우수 파트너사에게 광고제 참관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이노션은 파트너사와 광고제 현장의 생동감을 공유하고, 전 세계 광고 및 마케팅 관계자들의 교류를 지원함으로써 진정한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올해로 70주년을 맞은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에 파트너사와 함께 참여하게 돼 기쁘다”면서 “파트너사의 경쟁력이 곧 이노션의 경쟁력인만큼 차별화된 상생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꾸준히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노션은 파트너사의 역량 제고를 위해 2019년부터 해외 유수 박람회 및 전시회 참관을 지원하고,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ESG 교육 및 평가를 지원하는 등 상생협력에 앞장서고 있다.

이노션의 이정 준법경영그룹장은 “파트너사와의 신뢰와 진정한 동반성장을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준법경영 강화를 통해 공정거래 자율준수에도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