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그룹,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 3관왕 달성

더에스엠씨그룹,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 3관왕 달성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3.11.17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3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과 함께 파트너 어워즈 3관왕 달성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부터 캠페인, 퍼포먼스 마케팅 등 원스톱 솔루션 가능해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리드 생성 ▲온라인 판매 ▲앱 성장 부문에 획기적인 우수상으로 선정되며 3관왕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국가별 상위 3%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사의 성공적인 성과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는 어워즈다. 올해 획기적인 우수상이 처음 도입되면서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온라인 판매 ▲앱 성장 ▲우수 업무 환경 등 전체 5개 부문 중 3개 부문에서 이 상을 받았다.

리드 생성 부문에서는 메리츠증권의 'Super365계좌' 혜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비대면 계좌 개설 수를 확보하는데 크게 기여해 선정됐다. 정밀한 타겟팅과 전략적인 미디어 플랜을 구성해 높은 광고 클릭률 5%대를 유지하며 우수한 목표치를 달성했다. 2023년 하반기 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신규고객 유치는 물론 ‘Super365계좌’ 잔고 2000억원 돌파하는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온라인 판매 부문에서는 건강 간편식 브랜드 '테이스틴'의 두부리또 제품 브랜드필름을 통한 캠페인 전개로 실제 판매채널의 매출신장에 기여해 선정됐다. 유튜브 내에서 높은 광고상기도와 재생률을 보였으며, 다이어터가 두부리또를 찾게 되는 상황과 이유를 반복적으로 제시함으로써 두부리또의 독자적인 USP도 강조할 수 있었다.

앱 성장 부문에서는 전세계 7개국 대상으로 컴투스홀딩스의 '이터널삼국지' 캠페인을 진행해 우수한 매출 성과를 기록해 선정됐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에서는 '장기 브랜드 빌딩 소재'와 '단기 퍼포먼스 소재'를 구성하는 한편, 유저 풀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미디어 퍼포먼스 전략을 통해 구조적 매출 성장을 유도했다. 아울러 앱 내 유저들의 액션 퀄리티와 리텐션, 오가닉 추이를 고려한 성과 비교를 통해 깊이있는 캠페인 인사이트를 제시했다.

김용태 더에스엠씨그룹 대표는 "더에스엠씨그룹은 올해 3월 최초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됨과 동시에 3관왕을 수상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구글의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당사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