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호텔스닷컴, 여행자를 위한 "중매인"이 되다

[해외 크리에이티브] 호텔스닷컴, 여행자를 위한 "중매인"이 되다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4.0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호텔스닷컴은 여행자와 호텔을 연결하는 '중매인' 역할을 하는 글로벌 광고 캠페인 '인트로덕션(Introductions)'를 론칭했다. 호텔스닷컴은 새로운 캠페인에서 서로 다른 네 명의 여행자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하는 숙소를 소개하면서 완벽한 여행이 호텔에서 시작되고 끝나는 것을 강조한다. 

이 캠페인의 첫 번째 광고인 "The Artist"에서, 한 아빠는 헤드폰을 끼고 공책에 스케치하는 것에 더 관심이 있는 그의 10대 딸과 관계를 맺고 연결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호텔스닷컴 앱을 통해 둘 다 좋아할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과 스파가 있는 스페인의 예술적인 호텔 팔라우 푸짓(Hotel Palau Fugit)에 머물면서 멋진 아빠의 지위를 얻게 될 것이다. 

또한 흥미로운 시나리오와 호텔이 어떻게 완벽한 해결책을 제공하는지의 보여주는 세 편의 다른 캠페인 광고가 1월 내내 공개될 예정이다. 도시의 작은 아파트에 익숙한 개를 데리고 쭉 뻗을 수 있는 테라스가 있는 애완동물 친화적인 호텔로 연결된다. 농장에서 힘든 일을 한 커플은 옥상 전망과 직원을 갖춘 도시 호텔로 탈출한다. 또는 혼잡한 출퇴근길에 몸이 무거워진 임신 3기 여성이 탁 트인 바다 전망과 무중력을 느낄 수 있는 전용 수영장이 있는 해변 호텔을 소개받게 된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파트너인 어노말리가 호텔 팔라우 푸짓, 토레 델 레메이, 르 메리디앙 라 비치 호텔 앤 스파, 노부 바르셀로나에서 촬영한 이 캠페인은 30초, 15초, 6초로 편집되어 미국, 영국, 캐나다, 프랑스, 덴마크, 스웨덴의 TV, 소셜, 디지털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