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KFC 태국,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프라이드 치킨 링" 컬렉션 공개

[해외 크리에이티브] KFC 태국,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프라이드 치킨 링" 컬렉션 공개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4.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KFC 태국과 광고회사 VML은 발렌타인데이 캠페인과 태국 창립 40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한정판 '후라이드 치킨 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단 11개의 반지로 구성된 세계 최초 '후라이드 치킨 링'은 실제 KFC 프라이드 치킨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블렌딩해 탄생한 '진심이 담긴 보석 반지'이다.

'진심이 담긴 보석반지'는 진짜 KFC 프라이드 치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그리고 유기물 전환 전문기업 GEMORIES Lab의 정교한 노하우가 어우러져 탄생했다. 이 컬래버레이션은 1,800도의 열과 11시간의 압력 하에서 천연 보석 형성 과정을 시뮬레이션하는 가상 과학 프로세스를 통해 KFC의 상징인 크리스피  프라이드 치킨을 실제 보석으로 변화시킨다.

또한, 프라이드 치킨 링은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 KFC와 샌더스 대령이 40년 동안 이어온 따뜻한 사랑을 기념하는 것을 상징한다. 단 11개의 반지로 구성된 이 귀중한 보석 컬렉션에는 손가락으로 핥아먹을 만큼 맛있는 로맨스가 담겨 있습니다.

KFC 태국은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한정판 반지를 받을 행운의 커플을 선정한다. 반지를 받고 싶은 커플은 KFC 태국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KFC 러브 스토리를 공유하면 된다. 행운의 커플에게는 반지와 프라이드치킨 세트 메뉴도 제공된다.

이 캠페인은 KFC 태국을 데이트와 사랑하는 커플에게 사랑 이야기, 웃음, 공유의 순간이 기쁨으로 가득 찬 장소로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바삭바삭한 KFC의 모든 식사에는 치킨처럼 손가락으로 핥아먹을 만큼 달콤한 순간과 추억이 담겨 있다.

KFC 태국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Suhayl Limbada는 "KFC의 발렌타인 데이는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날이다. 단지 좋은 식사를 제공하는 것만이 아니다. 이는 우리 사이의 사랑을 축하하고 모든 태국인의 독특한 사랑 이야기의 일부가 되는 것이다. 올해는 KFC 팬들에게 '프라이드 치킨 링'을 통해 변함없는 사랑을 선사하며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