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2021년 임원인사...윤석준 부사장, 진우영 전무 등 8명 승진

제일기획 2021년 임원인사...윤석준 부사장, 진우영 전무 등 8명 승진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12.0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사장 1명, 전무 1명, 상무 6명 등 총 8명 승진
적극적인 경영진 세대교체로 혁신과 미래 사업 수행 역량 강화 기대
'18~'20년에 이어 리테일 마케팅 전문가를 여성 임원으로 신규 선임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제일기획은 12월 4일자로 2021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 부사장 1명, 전무 1명, 상무 6명 등 총 8명의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제일기획은 불확실한 경영 여건 하에서도 다양한 신규 비즈니스를 개척하며 성과를 창출해 온 임원들을 승진시킴으로써 비즈니스 확대와 미래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한 혁신과 도전을 이끌어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업계에 새로운 변화의 물결을 이끌어 가기 위해 성과 창출 역량과 변화 대응 능력을 겸비한 신예들을 승진시켜 세대교체와 더불어 회사의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젊고 활력 있는 경영진으로 변모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인사에서도 리테일 마케팅 전문가인 여성 리더 1명을 신임 임원으로 선임함으로써 경영진 구성에서의 다양성을 지속 유지했다.

제일기획은 이번 정기 임원 인사 이후 조만간 2021년 정기 조직개편과 보직인사를 확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제일기획 정기 임원인사 승진자는 다음과 같다. 

윤석준 부사장
윤석준 부사장

윤석준 부사장은 폭 넓은 네트워크와 문제해결 능력을 겸비한 광고 마케팅 전문가로 다양한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며 성과 창출을 이끌어 왔으며 국내 비즈니스의 혁신과 성장을 추진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진우영 전무
진우영 전무

진우영 전무는 중남미 비즈니스를 담당하며 이커머스 등 디지털/리테일 마케팅 관련 신규 사업 확대를 이끌어온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 사업 영역에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기민수 상무는 유럽, 중동 등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성과를 창출해 온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로 최근에는 미국법인장으로 현지 비즈니스 확대에 기여했다.

김태경 상무는 리테일 마케팅 전문가로 리테일 전략/디자인 가이드라인 수립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으며 리테일 비즈니스 고도화와 역량 강화에 기여했다.

김형구 상무는 재무, 회계, 감사 직무를 두루 수행해 왔고 글로벌 경험이 풍부한 경영관리通으로 비즈니스 성장의 리스크 관리와 내실 강화에 기여한 것을 인정받았다.

박찬규 상무는 창의적이고 새로운 시도로 다양한 성공 캠페인을 수행해 왔으며. 최근 다수의 신규 클라이언트 영입을 통해 국내 비즈니스 강화에 기여했다.

이화준 상무는 광고 전략/영업, 신규사업 등에서 두루 성과를 낸 마케팅 전문가이며, 기획력과 폭넓은 시야를 바탕으로 회사의 미래 사업방향 수립을 지원했다.

정유석 상무는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등 다양한 형태의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했으며 언택트 환경에 맞는 디지털 기반 신규 캠페인 개발에 기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