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 Pick] 피트니스 선수, 이애인

[MAD Pick] 피트니스 선수, 이애인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 모델 및 인플루언서의 영역은 넓어지고 다양해졌다. 전문적인 모델을 비롯, 배우, 가수, 엔터테이너, 문화예술인, 전문직 종사자는 물론, 일반인들도 모델과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매드타임스는 피팅 모델, 피트니스 모델,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모델과 문화예술인, 요가/필라테스/피트니스 강사, 전문직 종사자, 직장인, 대학생 등을 소개하는 "MAD Pick"을 시작한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이애인은 나바, 피트니스스타, 올림피아 등 국내외 주요 피트니스 대회에서 여러 차례 상위권에 입상한 경험을 지닌 피트니스 트레이너다. 그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만들기 위해 365일 항상 노력하고 그 노력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남양주 블랙 멀티짐의 트레이너이자 피트니스 선수로 활동 하고 있는 이애인 선수입니다.

애인님께서는 많은 피트니스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시는 등 건강한 아름다움을 갖고 계시는데요. 모델이나 촬영 경험도 꽤 있죠? 첫 촬영을 기억하시나요?

저는 여러 피트니스 대회에 나갔고, 지금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보충제 전속 모델과 여러 다이어트 제품의 홍보 모델과 앰배서더 활동을 했었구요. 다양한 콘셉트의 바디 프로필 촬영의 경험은 있습니다. 저희 첫 촬영은 바디프로필 촬영 있었던 것 같아요. 촬영 전날 너무 설레고 긴장을 정말 많이 했어요. 계속해서 인터넷으로 검색하면서 촬영을 잘하기 위해 노력했던 것 같아요.

애인님께서 생각하시는 광고는 무엇이고, 좋은 광고는 어떤 광고일까요?

제가 생각하는 좋은 광고는 모든 것을 상업적으로만 접근하고 보여주기 보다는 본질적인 가치에 중점을 두는 광고라고 생각해요. 가끔 보면 무조건 요구하는 광고가 있더라구요. 이런 광고보다는 왜 필요한지, 어떤 가치가 있는지 충분히 표현하는 광고가 좋은 광고라고 생각해요.

모델로서 애인님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일단 친근함인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원래부터 타고난 사람이 아니라, 주변에 둘러 봐도 있을법한 사람이에요. 그런데 이런 사람이 노력해서 변화해가는 모습을 잘 표현해요. 그래서 제가 무엇인가에 대해 광고를 한다면, "나도 할 수 있을꺼야"란 동기부여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광고인들은 자리에 앉아 컴퓨터 작업을 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거북목, 손목통증, 디스크 등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광고인들의 건강을 위한 팁 부탁드립니다.

장시간 오래 나쁜 자세로 앉아 있다 보면 우리의 몸은 그 기능을 잃고 망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팁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우선 꾸준한 스트레칭 운동과 쉬는 시간이 필요해요. 일하시면서 잠깐 잠깐 휴식과 스트레칭을 해주시면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평소 생활 습관을 신경쓰고 가까운 헬스장에서 운동하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앞으로 계획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저는 이 운동을 너무 사랑 하는 사람입니다. 제 인생을 바꿔 놓았거든요. 아마 이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늘어져 가는 뱃살에 하루하루 자존감을 잃지 않았을까 해요.

앞으로 이번년도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운동과 관련된 공부를 더해서 제 지역 최고의 트레이너가 되고 싶어요

 

이애인 피트니스 선수, 트레이너

생년월일 : 1984년 06월 16일             

키 / 몸무게 / 신체 사이즈 : 161 / 52/ 38-21-33

인스타그램 : @aevely____

주요 경력

  • 2019 서울 그랑프리 리저널 비키니 1위 / 서울 올림피아 아마추어 비키니 3위 / 올림피아 차이나 비키니 3위
  • 2018 카프 스포츠모델 1위
  • 2017 나바코리아 스포츠모델 2위, 비키니 숏 3위 / 피트니스스타 스포츠모델 2위, 3위

[사진 제공 이애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