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이노션, 정규직 전환형 인턴 공개채용

[채용공고] 이노션, 정규직 전환형 인턴 공개채용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1.09.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형을 거쳐 선발된 대상자는 7주간의 인턴십 기회 부여 후 적격자는 정규직 채용
9/15까지 이노션 채용 홈페이지 통해 지원서 제출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이용우, 이하 이노션)는 ▲캠페인 기획 ▲고객경험 기획(CX)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경영지원 분야를 대상으로 10개의 세부 직무에 대해 인턴십 모집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노션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는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컴퍼니인 만큼,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모집은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노션 채용 홈페이지(innocean.recruiter.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인턴십 종료 후에도 정규직 채용 시 계속 근무 가능한 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며, 공인영어시험(OPIc, 토익스피킹, 토플 중 최소 한 가지) 응시 점수를 보유해야만 한다. 또한,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전형, 심층면접, 인턴십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지원자의 객관적인 역량 분석을 위한 AI면접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면접방식으로, 지원자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게 응시할 수 있다. (PC, 웹캠, 마이크 필수)

이어지는 심층면접에서는 지원한 직무의 실무진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직무 적합도를 평가하게 된다. 심층면접 후 인턴 대상자는 7주간 실무 인턴으로 근무하게 되며, 인턴 종료 후 적격자에 한해 정규직 채용 기회가 부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노션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