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신태순 작가 "아들아 명심하거라, 잘 사는 데 필요한 건 따로 있다" 출간

[Book] 신태순 작가 "아들아 명심하거라, 잘 사는 데 필요한 건 따로 있다" 출간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2.1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태순 저 / 떠오름출판사 / 296쪽 / 16,500원

콘텐츠로 돈 버는 아빠가 알려주는 풍족하고 행복한 삶을 만드는 방법

‘한 번 사는 인생을 즐기라’는 욜로(YOLO)와 ‘젊은 나이에 은퇴해 경제적 독립을 하라’는 파이어(FIRE) 유행이 세계적인 인플레이션이라는 높은 파도에 휩쓸려 사라진 지금, 우리는 아직도 허망하게 남아 생존을 고민해야 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 여전히 미래는 불투명하고,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지 암담하다.

더 비극적인 것은 이후 세대들에게도 같은 고민을 대물림해주게 될 것이라는 현실이다. 그래서 누군가는 자녀에게 집을 물려주고, 누군가는 직장을 물려주며, 좋은 학벌을 갖도록 공부시킨다. 자녀가 큰 문제나 불안 없이 미래를 살아가게 해주고 싶은 것은 모든 부모의 마음일 것이다.

여기, 조금은 다르게 살아가는 아빠 한 사람이 있다.

큰 회사 소속이 아니라도 돈을 잘 벌고, 시간에 얽매이지 않아도 다양한 수익을 만들고, 무리해서 큰 비용을 투자하지 않아도 꾸준히 매출이 발생하고, 탁월한 사람들이 먼저 같이 일을 하자고 손을 내밀고, 좋은 기회가 있으면 먼저 제안받는 삶.

아이가 어린이집에 다닐 때부터 매일 이야기 나누며 아이를 데려다주고, 평일 낮에 키즈카페에 가서 함께 놀고, 붐비지 않는 시간에 아이와 영화를 보거나 마트에 가고, 1년에 한 달 정도는 해외에 머물며 일을 하는 삶.

저자인 신태순 작가는 이런 꿈 같은 현실을 자신의 삶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고, 실제로 이러한 삶을 살고 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성공을 해서 이런 삶을 사는 게 아니라, 이런 삶을 살기 위한 방법을 공부하고 연구하고 실행해서, 결국 자신이 그리던 삶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돈 벌면서 행복해지는 아빠의 부자 수업 “아들아, 행복한 부자가 되거라”

저자는 스타트업부터 수백억 매출 기업의 콘텐츠 마케팅 자문을 맡고 있으며, 온라인 자동화 수익을 설계하는 기획자이자 무자본 창업 전문가다. 2012년부터 고가 PDF 콘텐츠 판매를 하고 2016년부터 자동화 세일즈 퍼널을 한국에서 구축하는 등 매번 혁신적인 마케팅과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왔다.

또한 가족과 오랜 시간을 보내면서도 수익을 만드는 사례들을 통해 부모의 사랑이 다음 세대에 건강하게 잘 전달되게 하는 비전을 실행해가고 있다.

전작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로 많은 인플루언서에게 영향을 준 저자가 이번에는 자신의 아들에게 물려주고자 하는 모든 것을 담았다. 그만큼 저자의 모든 시행착오와 경험, 지혜와 진심이 오롯이 담겨 있다. 도구만을 활용해서 잠시 성과를 만들어내는 요행이 아닌, 진짜 타이탄으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정리했다. 단순히 돈을 버는 방법만이 아닌, 제대로 모으고 쓰고 활용해 자신의 행복을 만들어갈 수 있는 길을 보여주는 책이다.

 


신태순

아들과 매일 어린이집, 유치원까지 걸어서 출근하는 아빠. 아들이 태어났을 때부터 온전히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실험해오고 있는 아빠. 극단적인 I 성향으로 술자리 안 가고, 골프 안 치고, 최소한의 사람만 만나면서도 여러 가지 사업에 참여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는 아빠. 수십 개 사업에 관여되어 있지만, 자신을 사업에 맞추기보다 사업을 자신의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고, 심지어 그런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면서 수익을 만드는 아빠. 만나고 싶은 사람만 만나고, 하고 싶은 일만 선택하고, 원하는 공간에서 일을 하면서 가족과 충만한 시간을 온전히 보내고 있는 아빠. 가수, 댄서, 작가, 코치, 마케터, 사업가 등 다양한 도전을 이어왔지만 항상 자신을 아들 둘 키우는 재미로 사는 아빠라고 소개하는 천상 아빠.

저서 <오프라인 사업만 10년 한 39세 김 사장은 어떻게 콘텐츠 부자가 됐을까?>,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나는 자본 없이 먼저 팔고 창업한다>, <해적들의 창업 이야기>, <나는 1주일에 4시간 일하고 1000만 원 번다<와 아마존에 번역 출간한 <세일즈프러너십(Salespreneurship)>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