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 2022년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애드테크 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 2022년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2.10.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라밸, 고용안정성, 성장가능성 높이 평가받아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애드테크 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대표 양준모)는 서울시가 주관하는 ‘2022년 일·생활균형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형 강소기업은 서울시와 공공기관이 인증한 청년이 일하기 좋은 서울 소재 중소기업으로, 청년 일자리창출 확대 및 육아친화적 조직문화, 일생활균형 조직문화, 고용안정성, 복지혜택이 우수한 중소기업을 세밀히 점검해 선정한다.

모티브인텔리전스는 올해 참가한 기업 243개 중 높은 경쟁률을 뚫고 51개 서울형 강소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 시차출퇴근제 ▲점심시간 90분 ▲여름휴가비 ▲종합건강검진 ▲ 자기개발비 ▲사내 카페/도서관 운영 ▲ 멘토(버디버디) 제도 ▲사내 동호회 등 다양한 임직원 복지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특히, 버디버디 제도는 3개월간 직장 생활 적응, 애로사항 상담, 업무 노하우 전수 등 신규 입사자의 후견인 역할을 해주는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직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임직원의 건강은 기업의 건강이라 생각하여 모티브인텔리전스 협력병원과 연계한 종합건강검진 지원제도는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복지제도로 만족도가 매우 높다.

모티브인텔리전스 양준모 대표는 “서울시 수많은 기업 중 모티브인텔리전스가 청년들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공식 인정을 받아 매우 기쁘다” 라며 “앞으로도 직원복지를 강화해 더 나은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회사의 성장과 함께 임직원을 위한 물질적 보상, 삶의 여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티브인텔리전스는 자동화된 기업 광고 운영 및 다양한 미디어들의 광고 수익을 창출해주는 프로그래머틱 광고 기술 회사이다. 최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포함한 커넥티드 TV(CTV) 광고집행을 자동화하는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오는 2023년 기업공개(IPO) 준비에 매진하고 이를 통해 한단계 더 도약하기위해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적극 채용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