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지하철 2호선 열차 내부 신곡 MV 송출

피원하모니,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지하철 2호선 열차 내부 신곡 MV 송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12.01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30일 발매한 신곡 ‘Back Down’ 뮤직비디오로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5집 ‘HARMONY : SET IN’ 타이틀곡 ‘Back Down’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장소에서 신곡 뮤직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게 한다. 피원하모니 신곡은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일주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영동대로변에서, 11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총 한 달간 지하철 2호선 열차 내부 미디어를 통해 송출된다. 특히 지하철 2호선 미디어 송출은 K팝 아티스트로서는 최초로 알려져 이에 관심이 주목된다.

피원하모니 신곡 ‘Back Down’은 캐치한 팝 멜로디와 독특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이다. 언제 어디서든 겁내어 물러서지 말고 함께 헤쳐 나가자는 단합과 전진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겨 낼 수 있어Together / Back Down, 절대 Don’t worry’ 등 완전한 조화의 모습을 향해 노력하고자 하는 피원하모니의 의지를 보여준다.

피원하모니는 11월 30일 컴백과 동시에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했으며, 뮤직비디오와재킷 촬영장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다채로운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