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코카콜라, ‘뉴진스’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의 색다른 짜릿함 전한다

[모델 계약] 코카콜라, ‘뉴진스’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의 색다른 짜릿함 전한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3.3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뮤직플랫폼 ‘코크 스튜디오’와 컬래버레이션한 코카콜라 CM 음원 발표 예고
뉴진스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로 만나는 짜릿한 순간 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선보일 계획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코카콜라가 브랜드 모델로 글로벌 슈퍼 루키 그룹 ‘뉴진스(NewJeans)’를 발탁하고 신규 코카콜라 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진스는 데뷔 이후 독특한 매력과 음색, 눈길을 끄는 스타일링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K-POP 그룹이다. 특히 풋풋하고 신선한 매력과 더불어 탄탄한 실력으로 다방면에서 트렌드를 만들어 내며 ‘Z세대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이번 모델 발탁은 뉴진스와 코카콜라 제로 모두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차별화된 매력이라는 공통점을 지녔다는 점에서 이뤄졌다. 차별화된 음악 콘셉트와 스타일링 등으로 시대의 아이콘이 된 뉴진스와 2006년 국내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의 문을 연 이후 독보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지녀 온 코카콜라 제로의 만남이 시너지를 만들 수 있다는 것. 앞서 뉴진스는 지난해 10월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 출시를 기념한 팝업 현장에서도 함께 하며 코카콜라와의 짜릿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앞으로 코카콜라는 뉴진스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만의 짜릿함을 색다르고 트렌디하게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는 설명이다. 특히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인 ‘코크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뉴진스만의 독보적 매력을 담은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 제로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가볍게 마시는 즐거움은 물론, MZ세대 문화를 선도하는 트렌디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이라며 “글로벌 라이징 스타 뉴진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로 만나는 짜릿한 순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2006년 국내에서 코카콜라 제로를 출시하며 국내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을 이끌어왔다. 코카콜라 제로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제로 칼로리 및 제로 슈거로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작년에는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이라는 글로벌 혁신 플랫폼을 통해 무한 상상력을 기반으로 한 한정판 코카콜라 제로 제품을 출시하고 트렌디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