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애니, "data.ai"로 사명 변경... AI 기반 통합 데이터 기업으로 변신

앱애니, "data.ai"로 사명 변경... AI 기반 통합 데이터 기업으로 변신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2.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앱애니가 'AI 기반 통합 데이터' 분야에서 시장 기회를 구축하기 위해 사명을 "data.ai"로 변경한다. 

새로운 사명은 다양한 제품과 파트너십을 통해 포괄적인 디지털 성능을 구현하고자 하는 비전을 반영한다. AI 기반 통합 데이터(Unified Data AI)는 소비자와 시장 데이터를 결합하여 인공지능의 힘을 응용한 디지털 인사이트에 힘을 실어주는 것을 의미한다. 

디지털 생태계는 다분화되어 있으며, 이를 파악하고 대응하기 위해 각 기업 별로 내부 팀과 수동 프로세스에 많은 부분을 의존하고 있어, 이로 인해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흩어져 있는 데이터 세트를 통합하고 신규 사용자 확보 비용, LTV (Lifetime value) 및 ROI (Return on Investment)와 같은 사업에 큰 영향을 끼치는 주요한 지표를 예측함으로써, 더 높은 디지털 분야 성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data.ai"는 모바일, 웹, OTT 및 게임 등 모든 채널에 걸쳐 통합적인 시각을 제공하여 기존의 복잡성을 해소하고, 소비자 및 시장 데이터 간의 통합으로 최적의 디지털 성능을 규정할 수 있는 데이터 사이언스 중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변경된 URL은 https://www.data.ai 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