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서베이, 고객 경험(CX) 관리 지원, 피드백 프렌즈 모집

오픈서베이, 고객 경험(CX) 관리 지원, 피드백 프렌즈 모집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2.10.12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만 원 상당 서비스 1년 무료 혜택·전문가 멘토링·네트워킹 기회까지
브랜드 이미지·기업 성장을 좌우하는 고객 경험 똑똑하게 관리하는 법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오픈서베이가 고객 경험 관리 서비스 피드백(Feedback.io)의 서포트 프로그램 ‘피드백 프렌즈’에 참여할 팀을 모집한다.

오픈서베이가 발행한 ‘CX 트렌드 리포트 2022’에 따르면 소비자는 온라인 쇼핑 여정에서 평균 3.5개, 오프라인 쇼핑에서는 평균 2.5개의 불편 사항을 경험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에 부정적 영향을 주거나 구입 자체를 포기하는 비율은 최대 77%로 나타났다.

기업 이미지는 물론 성장에도 큰 영향을 주는 고객 및 사용자 경험 관리의 시작을 지원하고자 오픈서베이가 ‘피드백 프렌즈’를 운영한다. 피드백 프렌즈는 브랜드 실무자/서비스 운영자가 고객 경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도록 돕는 서포트 프로그램이다.

피드백 프렌즈로 선정된 7팀은 연 500만 원 상당의 피드백 Pro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활용하며, 온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고객 경험 관련 전문가의 멘토링 및 네트워킹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피드백 프렌즈’를 기획한 오픈서베이 서혜은 마케팅그룹장은 “많은 기업이 고객 경험 개선을 고민한다. 마케터, PM, UX 리서처 등 여러 직무에서 고객 경험 관리의 중요도는 높아졌지만 이에 대한 인프라는 열악한 것이 현실”이라며 “서비스 무료 혜택과 전문가 노하우, 네트워킹 기회까지 지원하는 피드백 프렌즈 프로그램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고 서비스의 성장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피드백 프렌즈는 고객의 경험을 측정해 관리하고 싶은 기업 실무자, 뉴스레터 및 커뮤니티 운영자 등 서비스/브랜드 경험을 고민하는 팀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10월 19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피드백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