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인스타그램 릴스 아이디어 75개

[인포그래픽] 인스타그램 릴스 아이디어 75개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3.1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agnus Andersson / Unsplash
사진: Magnus Andersson / Unsplash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인스타그램 릴스는 음악이나 오디오 클립으로 설정된 짧고 매력적인 비디오로, 사용자가 매력적이고 간결한 형식으로 창의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최대 지속 시간이 90초인 릴스는 콘텐츠 제작자, 청중과 소통하려는 기업, 관심사를 공유하려는 개인 등 자기 표현을 위한 매체이기도 하다. 

릴스는 실질적인 성장을 촉진하고 노출을 높일 수 있는 역동적인 플랫폼을 제공하면서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이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이 릴스를 선호하고 종종 더 많은 사람들에게 표시하므로 훨씬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기 때문이다.

앤지 겐슬러는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신뢰도를 구축하며 청중과 소통하기를 원하는 비즈니스 소유자를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이번에 공유한 릴스 아이디어는 얼굴이 나온지 않기 때문에 비디오 클립, 애니메이션, 그래픽 또는 사진 슬라이드쇼와 같은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릴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시청자의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 텍스트 오버레이 및/또는 음성 해설을 추가하는 것이 좋다.

다음은 앤지가 공유한 75가지 아이디어이다.

1. 제품 쇼케이스: 제품의 주요 기능을 강조하거나 다양한 사용 사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2. 비하인드 스토리 사무실 투어: 작업 공간, 프로세스 및/또는 회사 문화를 엿볼 수 있다.

3. 고객 사용후기: 만족한 고객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공유한다.

4. FAQ 답변: 비즈니스 또는 업계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을 해결한다.

5. 팁: 시장이나 산업과 관련된 유용한 팁을 제공한다.

6. 진행 중인 작업의 시간 경과: 프로젝트 일정을 요약하여 기술과 효율성을 보여준다.

7. 공동작업 티저: 세부사항을 공개하지 않고 향후 공동작업이나 파트너십을 미리 알려준다.

8. 업계 뉴스 논평: 최신 업계 뉴스나 동향에 대해 토론한다.

9. 고객 스포트라이트: 고객의 성공 사례를 강조하고 고객이 문제를 해결하거나 장애물을 극복하도록 도운 방법을 강조한다.

10. 기록 축하: 비즈니스 마일스톤을 축하한다.

11. 창작 과정 쇼케이스: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드는 단계별 과정을 공개한다.

12. 제품 비교: 시장에 있는 다양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비교한다.

13. 인용 그래픽: 영감을 주거나 업계 관련 인용문을 공유한다.

14. 대화형 설문조사: 청중에게 질문을 하고 투표에 댓글을 달는 방법에 대한 프롬프트를 제공한다.

15. 챌린지 참여: 업계 관련 챌린지에 참여하거나 만든다.

16. 문제 해결: 업계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에서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17. 제품의 하루: 제품 또는 서비스의 하루를 보여준다.

18. 도서 추천: 좋아하는 업계 관련 도서를 공유한다.

19. 고객 콘텐츠: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여 제작한 사진이나 콘텐츠를 소개한다.

20. 신제품 티저: 너무 많이 공개하지 않고 곧 출시될 제품을 미리 보여준다.

21. 콘테스트 캡션: 짧은 비디오 클립이나 재미있는 사진을 공유하고 청중에게 창의적인 캡션을 붙여달라고 요청한다.

22. 신속한 Q&A 세션: 자주 묻는 질문에 빠른 답변을 제공한다.

23. 회사 가치 강조: 텍스트 오버레이를 사용하여 회사 가치를 보여준다.

24. 작업 공간 필수 요소: 작업 공간에 필수 도구와 요소를 제공한다.

25. 제품 언박싱: 시청자가 제품 구매에 흥미를 갖도록 하려면 제품 언박싱 동영상을 보여준다.

26. 비즈니스 이정표: 중요한 비즈니스 이정표와 성과를 되새긴다.

27. 업계 전문 용어: 업계 전문 용어를 설명한다.

28. 초기 회상: 비즈니스가 어떻게 시작되고 발전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한다.

29. 회사 생활의 하루: 회사에서 일반적인 하루를 보여준다.

30. 고객 여정 시각화: 문의부터 만족까지 비즈니스에 참여할 때 고객이 거치는 여정을 설명한다.

31. 직원 업적 강조: 팀 구성원의 업적이나 이정표를 보여준다.

32. 제품 유지 관리 팁: 제품 유지 관리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33. 주간 요약: 주간 하이라이트 또는 성과를 요약한다.

34. 비즈니스 동기 부여: 비즈니스 여정과 직면한 어려움을 공유한다.

35. 트렌드 해설: 업계 트렌드에 대한 생각을 공유한다.

36. 비즈니스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 귀하의 비즈니스나 팀에 대한 흥미롭고 재미있는 사실을 공유한다.

37. 계절 프로모션: 계절 세일이나 할인을 홍보한다.

38. 사회적 책임 쇼케이스: 사회적 책임 또는 자선 활동 참여를 강조한다.

39. 대화형 결정: 비즈니스 관련 질문을 제시하고 시청자에게 댓글 투표나 여론 조사를 통해 상호 작용하도록 요청한다.

40. 반짝 세일 공지: 깜박 세일 또는 기간 한정 제안을 발표한다.

41. 도구 집중 조명: 귀하의 비즈니스를 강화하는 도구와 기술을 소개한다.

42. 비즈니스 교훈: 비즈니스 여정 전반에 걸쳐 얻은 교훈을 공유한다.

43. 제품 발전 타임라인: 시간 경과에 따른 제품 또는 서비스의 발전을 보여준다.

44. 월간 요약: 이달의 주요 하이라이트와 성과를 요약한다.

45. DIY 비즈니스 프로젝트: 비즈니스와 관련된 DIY 프로젝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한다.

46. 예정된 이벤트: 향후 이벤트 또는 컨퍼런스에 대한 참여를 발표한다.

47. 무드 보드 생성: 최신 프로젝트나 제품 뒤에 있는 무드 보드를 공유한다.

48. 고객 감사의 날: 고객에게 감사를 표시한다.

49. 비즈니스 플레이리스트: 귀하의 비즈니스에 영감을 주는 엄선된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한다.

50. 서비스 가상 투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가상 투어를 제공한다.

51. 사업 기념일 축하: 사업 기념일을 축하한다.

52. 명절 축하: 청중에게 어떻게 축하할 계획인지 물어본다.

53. 제품 제작 타임랩스: 핸드메이드 제품을 만드는 경우 프로세스를 기록한 다음 타임랩스 동영상으로 속도를 높인다.

54. 웨비나 또는 워크숍: 다가오는 웨비나 또는 워크숍을 홍보한다.

55. 비즈니스 성과 강조: 비즈니스가 받은 중요한 성과와 표창을 보여준다.

56. 미래 목표 및 포부: 비즈니스의 미래 목표와 포부를 공유한다.

57. 고객 감사: 고객에게 감사를 표현한다.

58. 단순화된 비즈니스 프로세스: 이해하기 쉬운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복잡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단순화한다.

59. 대화형 DIY 튜토리얼: 비즈니스 또는 업계와 관련된 DIY 튜토리얼을 공유한다.

60. 전문 지식 강조: 전문가로서 주제나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61. 비즈니스 팟캐스트 추천: 업계와 관련된 즐겨찾는 팟캐스트를 공유한다.

62. 테마가 있는 분위기: 비즈니스의 분위기와 분위기를 포착하는 릴스를 만든다.

63. 제품 생활의 하루: 제품이 일상 생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시청자에게 자세히 보여준다.

64. 고객 리뷰: 구글이나 옐프와 같은 사이트의 긍정적인 리뷰나 평가를 제공한다.

65. 지속 가능한 관행 강조: 관행이나 정책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방법을 공유한다.

66. 대화형 챌린지: 청중의 참여를 독려하는 챌린지를 만든다.

67. 브랜드 진화: 브랜드 로고, 시각적 요소, 메시지의 진화를 보여준다.

68. 주요 비즈니스 이정표: 비즈니스를 형성한 주요 이정표를 되새겨 본다.

69. 시각적 비즈니스 통계: 비즈니스에 대한 흥미로운 통계를 공유한다.

70. 제품의 색다른 사용: 제품의 예상치 못한 사용이나 창의적인 사용을 보여준다.

71. 팀 소개: 영상이나 사진 슬라이드쇼를 통해 팀을 소개한다.

72. 업계의 통념 공개: 업계에서 흔히 발생하는 통념을 다루고 그것이 통념인 이유를 공유한다.

73. 대화형 비즈니스 퀴즈: 비즈니스에 대한 청중의 지식을 테스트하기 위한 퀴즈를 만든다.

74. 고객 피드백: 릴스를 통해 고객 피드백을 확인하고 응답한다.

75. 계절 장식: 집이나 사무실의 계절 장식 동영상을 공유한다.

출처 angiegensler.com
출처 angiegensl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