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픽쳐스, FAST 사업 확장... 유럽에서 54개 채널로 구성된 소니 원 론칭

소니 픽쳐스, FAST 사업 확장... 유럽에서 54개 채널로 구성된 소니 원 론칭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4.04.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SPE / 디지털TV 유럽
출처 SPE / 디지털TV 유럽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SPE)는 LG 채널, 삼성 TV 플러스 및 티보플러스(TiVo+)에서 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FAST) 채널 포트폴리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유럽 전역에 54개 채널을 보유한 소니 원은 4월에 출시되면 가장 큰 FAST 채널 포트폴리오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SPE의 FAST 사업 확장은 SPE의 광범위한 콘텐츠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모든 사람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과 일치한다 .

SPE의 디지털 영업, 유통 담당 수석 부사장 페터 우드(Pete Wood)는 "소니 픽처스는 100년에 걸친 광범위한 장편 영화 및 TV 시리즈 카탈로그를 통해 전 세계의 새로운 시청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무료 광고 지원 TV 공간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있다. 유럽에서 FAST 공간에 진출한 것은 새롭고 중요한 유통 채널에서 시청자가 프리미엄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려는 우리의 헌신을 반영한다."라고 말했다.

소니 원 채널은 각 지역의 현지 시장에 맞게 큐레이팅 및 프로그래밍되며, 콘텐츠는 주로 각 지역의 모국어로 방송될 예정이다. 출시 지역은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스웨덴, 덴마크, 노르웨이, 핀란드이다. 채널은 다음과 같다.

소니 원 코미디 TV: 가족 및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여유롭고 가벼운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Seinfeld, The Nanny, The Goldbergs 등 코미디 시리즈이다.

소니 원 스릴러 TV: Breaking Bad , Better Call Saul 및 Justified 와 같은 액션으로 가득 찬 스릴 넘치는 시리즈로 범죄 절차와 짜릿한 모험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시청자를 긴장하게 만든다.

소니 원 페이브: 세대를 넘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Bewitched , Community , Dawson's Creek 등 시대를 초월한 고전과 팬이 좋아하는 작품이다.

소니 원 코미디 히트: 수십 년에 걸쳐 대중 문화를 구현한 Step Brothers, Jerry Maguire 및 Easy A 와 같은 상징적인 장면과 캐릭터가 포함된 고전적이고 인용하기 쉬운 코미디이다.

소니 원 액션 히트: 박스오피스 히트작부터 디스트릭트 9, 맨 인 블랙, 좀비랜드 프랜차이즈와 같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영화까지 액션 및 어드벤처 영화 전용으로 쉴 틈 없는 스릴을 선사한다.

소니 원 샤크 탱크: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리얼리티 쇼 중 하나인 프로그램으로, 야심찬 사업가들은 영국과 일본의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Dragons' Den을 미국에서 각색한 이 프로그램에서 투자금을 유치하기 위해 '샤크'로 알려진 거물들에게 사업 아이디어를 발표한다.

소니 원 드래곤스 덴: 샤크 탱크의 뒤를 잇는 거대 리얼리티 포맷으로, 야심찬 사업가들이 투자금을 유치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의 투자자들에게 사업 아이디어를 발표한다.

소니 원 블랙리스트: 범죄자 및 테러리스트를 체포하기 위해 신참 FBI 프로파일러와 함께 일하는 수배범을 따라가는 범죄 스릴러 시리즈를 다루는 전용 채널이다

소니 원 외에도 SPE의 FAST 서비스에는 미국과 캐나다의 힌디어 전용 채널인 소니 KAL 힌디어, 미국 히스패닉 시청자를 위한 스페인어 FAST 채널 포트폴리오, 멕시코와 브라질의 FAST 채널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