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콤CBS, 또하나의 "+" 파라마운트 플러스를 론칭하다.. OTT 시장의 치열한 경쟁 예상

비아콤CBS, 또하나의 "+" 파라마운트 플러스를 론칭하다.. OTT 시장의 치열한 경쟁 예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9.1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비아콤CBS가 Droga5와 함께 진행한, CBS All Access를 Paramount +로 리브랜딩한다고 15일(현지시간) 발표했다.

내년 초에 론칭하는 새로운 서비스는 Paramount Pictures, CBS, Comedy Central, Nickelodeon, BET, MTV와 같은 비아콤CBS 브랜드의 20,000 개 이상의 에피소드와 영화, 스포츠 및 뉴스와 같은 라이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2019년 비아콤과 CBS 합병 이후 서비스에 합류한 TV Land, VH1, Paramount Pictures 및 기타 스포츠 프로그램과 같은 확장된 콘텐츠 라인업을 더 잘 반영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리고 파라마운트+는 2021년에 호주, 라틴 아메리카 및 북유럽과 같은 시장으로 국제적으로 확장될 것이다.

비아콤CBS의 사장 겸 CEO인 Bob Bakish는 성명에서 "파라마운트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상징적이고 유명한 브랜드이며 품질, 무결성 및 세계적 수준의 스토리텔링과 동의어다. 파라마운트+와 함께 하나의 글로벌 스트리밍 브랜드를 구축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파라마운트+는 "The Twilight Zone"및 "Star Trek : Picard"와 같은 클래식 TV 프로그램, 영화 및 CBS All Access 프로그램과 함께, 오리지널 시리즈를 포함한다.

이 서비스의 새로운 콘텐츠는 BET의 "The Game"의 부활, "The Godfather"제작에 대한 대본으로 작성된 한정 시리즈 "The Offer"와 "The Real Criminal Minds"라는 범죄 다큐멘터리로 구성된다.

또한 회사의 패밀리 네트워크인 Nickelodeon의 어린이 프로그램도 있다. '스펀지 밥 네모 바지'의 새 시리즈 '캄프 코랄'은 내년 초파라마운트+ 전용으로 출시 될 '스펀지 밥 무비 : 스펀지 온 더 런'과 함께 서비스 될 예정이다.

CBS All Access는 현재 월 $5.99이며 광고없이 $ 9.99이다. 비아콤CBS는 파라마운트+의 새로운 가격 구조를 발표하지 않았다.

파라마운트+는 디즈니+, 애플TV+, ESPN+, TiVo+, Amazon Kids+ 등과 같이 최신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에 브랜드의 일부로 더하기 기호 (+) 접미사를 포함하고 있다. 그러나 "파라마운트"라는 이름이 회사가 바라는 만큼 소중한 젊은 시청자에게 공감을 줄 것인지, "플러스" 기호를 추가하려는 일반적인 추세에 따른 것이 자신의 영역을 개척하는 데 도움 여부는 확실하지 않다고 현지 전문가는 평가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