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프레딧’ 캠페인, "신기한 샵" 편 론칭

[K-AD]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프레딧’ 캠페인, "신기한 샵" 편 론칭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0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행사 : 이노션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샵’ 메시지 전달 위해 ‘비우는 샵’이란 역설적 표현 차용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이용우, 이하 이노션)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의 캠페인을 론칭했다.

프레딧은 지난 12월 한국야쿠르트가 출범한 종합쇼핑몰로 유제품, 신선식품, 건강기능식품뿐만 아니라 화장품, 리빙, 유아용품 등 생활용품을 취급한다. 최근 ‘착한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프레딧은 ‘정직한 신선, 유기농 선별샵’이란 슬로건 하에 천연, 유기농, 비건 인증 상품만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 프레딧 론칭 캠페인 영상 <신기한 샵> 편은 타사 온라인 몰과 프레딧의 차별점을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이 영상을 기획 및 제작한 이노션은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을 선별해 판매하는 프레딧만의 ‘비움의 미학’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신기한 샵> 편은 선반을 가득 채운 제품이 하나 둘 사라지며 정리되는 모습을 연출해 프레딧이 ‘채우는 샵’이 아닌 ‘비우는 샵’임을 표현했다. 온라인 플랫폼 특성을 살리기 위해 녹음이 우거진 가상 공간에 존재하는 샵을 제작해 프레딧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모델로 발탁한 신예 신송림은 광고 중간 ‘프레딧’을 반복해 읊조리며 광고 영상과 어울리는 신비하면서도 순수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프레딧은 단 하나라도 무료배송 서비스 제공을 통해 비회원이어도 주문만 하면, 주문수량, 금액에 관계없이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제품을 전달한다. 소비자 편의를 위해 무료 반품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