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코카콜라, 로고 대신 '알파벳'으로 된 패키지를 선보이다

[해외 크리에이티브] 코카콜라, 로고 대신 '알파벳'으로 된 패키지를 선보이다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1.02.0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주 : 코카콜라 브라질
대행사 : 원더맨 톰슨 브라질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 코카콜라는 자신들의 전통적인 로고 외에 소비자가 원하는 문구나 도시 실루엣 등을 표현하는 병과 캔을 선보이곤 했다. 이번에는 로고 대신 커다란 알파벳을 채운 패키지를 공개했다.

코카콜라 브라질은 원더맨 톰슨 브라질과 함께 소비자들이 현대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이번 패키지를 선보였다.

A부터 Z까지 알파벳 대문자를 하나씩 인쇄된 캔과 병을 출시했다. 코카콜라의 캔이나 병을 조합하면 소비자들은 다양한 단어를 만들고, 디지털 공간에서 이를 공유할 수 있게 했다.

코카콜라는 "Share a Coke-Alphabet"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감정, 생각, 소망을 창조적이고 긍정적인 방식으로 표현하도록 고무시키기를 희망하고 있다. 광고에서는 'CAMBIO', 'WOW', 'RESPETO', 'AMOR', 'PLAY' 등의 단어를 보여주며,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보여준다.

하비에르 메자(Javier Meza) 코카콜라 마케팅 부사장은 "코카콜라는 알파벳 문자가 포함된 패키지를 출시하여 더 많은 가능성을 열어준다. 남미 40여 개국에 출시해서 2021년 맞아 많은 희망과 기대의 메시지를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원더맨 톰슨 브라질 CCO 케카 모렐(Keka Morelle)은 "Share a Coke-Alphabet 캠페인은 2021년의에 걸맞는 최고의 의도를 표현하고 낙관적인 메시지를 제시하도록 사람들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