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 새로운 NFT 프로젝트 Rabbitars 론칭.. 소비자와 상호작용 수단으로 활용

플레이보이, 새로운 NFT 프로젝트 Rabbitars 론칭.. 소비자와 상호작용 수단으로 활용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10.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플레이보이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플레이보이의 상징적인 토끼는 플레이보이 래비타즈(Rabbitars)로 새롭게 태어난다.

Rabbitars는 플레이보이가 올 봄 Liquid Summer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NFT 프로젝트다. 플레이보이가 창립한 1953년을 기념, 상징적인 토끼 로고를 활용해서 11,953개의 NFT 토끼를 출시하고, 10월 25일부터 Playboy Rabittars의 웹사이트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3D 토끼 캐릭터는 플레이보이 Web3 Innovation 팀이 아트 스튜디오인 Possible Studios, Michael Winklemann과 Michael Figge가 설립한 아트 스튜디오 및 블록체인 기술 회사인 WENEW와 손잡고 만들었다. 각각의 캐릭터는 모피, 안경, 소품 등의 색상을 포함하여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토끼는 다른 토끼에 비해 희귀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플레이보이는 Rabbitars는 "속도, 문화적 정교함, 날카로운 위트, 모방할 수 없는 지성, 환상적인 패션 감각, 그리고 성적 기량"을 가지고 있다고 농담으로 말한다. 

Rabbitars는 가상화폐 또는 미국 달러(USD)를 이용해 Rabbitars 랜딩 페이지에서 0.1953 이더리움에 구매할 수 있다.

10월 24일부터 10월 26일까지 화이트리스트에 등재된 이더리움 지불 수집가들을 위한 사전 예약 판매가 열린다. 공개 판매는 26일에, 이더리움 지불 수집가들을 위한 공개 판매 10월 27일에 있을 예정이다.

플레이보이는 블록체인을 플레이보이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확대할 수 있는 도구이자 새로운 멤버십 제공을 위한 메커니즘으로 보고 있다.

즉, 래비타 NFT는 사용자에게 플레이보이 클럽의 열쇠 역할을 할 수 있다. 회원 전용 이벤트, 아트워크 및 기타 상품에 대한 독점 이용권이다. 플레이보이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자산을 출시하고 궁극적으로 이 비즈니스 라인에서 확장할 계획이다.

플레이보이그룹 블록체인 이노베이션의 자말 다우다 부사장은 보도자료에서 "분산 원장 기술은 오늘날 팬들과 소비자들이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플레이보이는 단순히 팔로워를 획득하는 시대에서 벗어나 구성원 개개인이 목소리를 내는 사려 깊은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시대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의 목표는 소유권과 고유한 가치를 위한 의미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Rabbitars는 플레이보이를 위한 진정한 블록체인 기반 멤버십의 시작을 알린다."라고 덧붙였다.

ⓒ 플레이보이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