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소셜 미디어 콘텐츠 캘린더: 팔로워와 공유할 게시물 24종류

[인포그래픽] 소셜 미디어 콘텐츠 캘린더: 팔로워와 공유할 게시물 24종류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2.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소셜 미디어는 필수가 되고 있다. 그렇지만 어떻게 사용할지 모르거나, 콘텐츠 아이디어가 부족하거나, 팔로워와 잘 어울리는 콘텐츠 유형을 모르는 경우가 많다.

Conversion Minded는 소셜 미디어에 게시할 내용, 게시 시기 및 게시 방법 등에 대한 인포그래픽을 공유, 콘텐츠를 계획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Conversion Minded는 24종의 콘텐츠를 캘린더 형태로 제작, 실행에서 도움이 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다음과 같은 팁도 공유했다.

1. 다른 사람의 콘텐츠와 자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것. 모든 것을 계획하고 기록할 것.

2. 압도당하는 느낌의 일부는 실제로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계획을 세울 때다. 왜냐하면 그것은 서류상으로 멋져 보이기 때문이다. 여유를 갖고 실제 할 수 있는 부분에 집중해야 한다. 시간이 더 있으면, 오리지널 콘텐츠를 더 많이 공유할 수 있다.

3. Buffer, HootSuite 또는 Tailwind와 같은 서비스로 게시물을 미리 예약할 것.

4. 시각적이어야 한다.  시각 콘텐츠는 다른 유형의 콘텐츠보다 공유될 가능성이 40배 더 높다. 칸바를 사용하여 게시물에 대한 매력적인 그래픽과 제목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5. 팔로워을 구축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면 트래픽이 증가할 것이다. 

6. 다른 브랜드가 팔로워를 구축하기 위해 하고 있는 일을 연구하고 적용할 것. 모든 것을 모니터링하여 무엇이 잘 수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것.

출처 Conversion Minded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