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스, 퍼브매틱과 제휴해서 광고주의 투자 수익을 높인다

하바스, 퍼브매틱과 제휴해서 광고주의 투자 수익을 높인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8.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애드테크 회사인 퍼브매틱(나스닥: PUBM)은 HMG(Havas Media Group) 북미와 확장된 공급 경로 최적화(SPO)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퍼브매틱은 북미 지역 광고회사의 브랜드 클라이언트에게 선호되는 SSP로, HMG 독점 Converged 플랫폼을 통해 퍼블리셔와 브랜드를 결합하여 구매자가 자신의 데이터를 퍼블리셔의 데이터와 보다 직접적으로 연결할 수 있다.

하바스 미디어 그룹은 브랜드와 퍼블리셔에게 미래에 대비되는 고성능 셀-사이드 데이터 활성화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옴니채널 제품과 기술 기능을 위해 퍼브매틱을 선택했다. 또한 신재생에너지 사업에 대한 퍼브매틱의 의지도 이번 결정에 역할을 했다. 지난 6월 퍼브매틱은 자사 플랫폼이 100% 재생 에너지 이정표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하바스 미디어의 투자 담당 EVP 담당 이사인 Andrew Goode는 "퍼브매틱은 브랜드에 대한 의미 있는 미디어 전략을 구축하고 브랜드들이 변화하는 어드레서블 환경을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이상적인 파트너이다. 이들은 품질 공급에 전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CTV, 온라인 비디오 및 모바일 앱을 포함하여 채널 전반에 걸쳐 프리미엄 데이터 기능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특히 퍼브매틱의 규모와 효율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플랫폼이 유연하고 사용하기 쉽다는 것에 감사한다. 우리의 파트너십은 쿠키가 없는 미래를 염두에 두고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에 더욱 중점을 두고 미디어 프로세스에서 청중과 소비자 행동을 중심에 둠으로써 글로벌 ID 기반 계획 및 구매 플랫폼인 컨버지드를 가능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라고 덧붙였다. 

HMG는 광고 형식과 디바이스에 걸쳐 대규모로 품질 인벤토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 옴니채널 혁신 및 어드레서블에 대한 리더십으로 퍼브매틱을 선정했다. 퍼브매틱과 HMG은 판매 측면 혁신, 더 높은 일치율 및 향상된 효율성을 통해 차세대 옴니채널, 개인 정보 보호 준서 주소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고 확장하기 위해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이번 발표는 구매자가 선택한 데이터 통화를 통해 오디언스를 타기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퍼브매틱의 완전 통합 어드레서블 솔루션인 커넥트의 최근 출시에 따른 것이다. 

"우리는 오랫동안 투명성을 우선시해 왔으며, 브랜드가 캠페인 ROI를 높이고 프리미엄 컨텍스트에서 잠재고객에게 다가가는 동시에 퍼블리셔에 대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호 유익한 생태계를 구축해 왔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하바스 미디어 그룹 및 Converged 플랫폼과의 파트너십과 매우 잘 연계되어 브랜드와 퍼블리셔의 가치를 향상시킨다."라고 퍼브매틱 미주의 CRO, Kyle Dozeman은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