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D 페스티벌이 돌아왔다... 5월 9일과 10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

D&AD 페스티벌이 돌아왔다... 5월 9일과 10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3.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D&AD
출처 D&AD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가장 권위있는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중 하나인 D&AD 페스티벌이 오프라인으로 5월 9일과 10일 런던 트루먼 맥주 양조장에서 개최된다. 페스티벌에는 기조연설, 심사위원 인사이트 세션, 네트워킹 파티, 수상자 전시회 등이 진행되며 최고의 크리에이티비티를 축하한다. 

광고인들은 새로운 지능을 창출하고, 재생 에너지를 수용하고, 멸종 위기에 직면하고, 편견에 맞서고, 불평등을 심화시키고, 더 멀리 탐험하고, 더 오래 살면서도 팬데믹과 싸우고 있는 세상에서 작품을 만들고 있다.

이런 도전 속에서 D&AD는 창의력이 발휘될 수 있다고 강조한다. D&AD는 우리가 단순히 예쁜 물건만 만들 수는 없으며, 플라스틱 쓰레기를 만들 수는 없다고 말한다. 기술이 우리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무시할 수 없고, 특권을 누리거나, 관습에 안주하거나, 눈감아서는 안 된다고 이야기한다.

다시 돌아온 D&AD 페스티벌에서는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창의적인 우수성을 자극하고, 활성화하며, 축하하고, 더 나은 미래와 업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300명 이상의 국제 심사위원, 선도적인 브랜드, 진보적인 연사, 주목할 만한 주제, 도발적인 토론, 실습 워크숍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