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나연재 대표 "온라인 마케팅 성공 마스터 10단계" 출간

[Book] 나연재 대표 "온라인 마케팅 성공 마스터 10단계" 출간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4.02.0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연재 지음 / 학지사 펴냄 / 400 쪽 / 23,000원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기업의 경영인부터, 1인 스타트업까지. 눈부신 매출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모두 온라인마케팅 방법과 그 성과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기업들이 이미 자리를 선점한 현재로써 충분한 지식과 경험이 없는 초보자에겐 꿈만 같은 이야기다.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보이지만 실제로 그 안은 전문적인 툴과 복잡한 데이터 기반의 전략 없인 성공하기 어렵다.

실제로 10년차 마케팅 전문가인 나연재 대표는 온라인마케팅에서 가장 많이 일어나는 실수로 느슨한 전략을 지적한다. 온라인마케팅은 계단을 오르는 것처럼 단계별로 수행돼야 하지만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이 지점을 간과한다는 것이다. 온라인은 언제 어디서든 유연하게 접근할 수 있는 만큼 시선이 빼앗기는 위험도 도처에 있는 공간이다. 때문에 매출을 상승시키기 위해선 구매 전 이탈을 막을 수 있는 각 단계별 치밀한 전략이 필수이다.

10년 이상 직접 판매하고 매출을 발생시킨 전략을 10단계로 수립한 『온라인 마케팅 성공 마스터 10단계』가 출간됐다. 이 책을 집필한 나연재 대표는‘소탈하고 친절한 맥가이버’를 꿈꾸며, 길을 잃은 마케터가 비싼 수강료를 내고 강의를 듣지 않도록 알고 있는 모든 지식과 기술을 감추지 않을 것을 각오했다고 전한다. 때문에 공식적인 온라인 마케팅 방법뿐만 아니라 현업 마케터 및 실행사들이 활용하는 비공식적인 기술까지 담겨 있다.

어려운 마케팅 원론과 복잡한 장벽으로 고민하는 마케터라면, 맥가이버의 각오 위에 현업의 노하우로 완성된 이 책을 만나 보자. 먼 나라 이야기처럼 느껴졌던 온라인 마케팅 성공 신화가 한 발짝 더 가까워질 것이다.

 


나연재 연재컴퍼니 대표 / 한국관광공사 홍보마케팅 전문 자문위원 / NCS 마케팅 분야 전문인증 강사

국제무역을 전공하고(수석 졸업), 현재 온라인 홍보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2016년에 본인 이름으로 사업자를 내어 온라인 마케팅 강의 및 1대1 컨설팅과 코칭을 해 오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현업에서 온라인 마케팅 대행과 위탁 판매, SNS 제휴 마케팅 작업을 직접 해 오고 있다. 현재 한국창업마케팅사관학교를 창립하여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