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하인즈, 세계 최초로 케첩 보험 출시

[해외 크리에이티브] 하인즈, 세계 최초로 케첩 보험 출시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4.03.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케첩은 오래 전부터 존재해 왔고, 세계가 가장 좋아하는 소스 중 하나이다. 맛은 정말 훌륭하지만, 사방에 튀지 않게 사용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하인즈 아라비아와 FP7 맥켄은 케첩을 쏟거나 튀기고 얼룩이 생기는 스트레스와 불편함을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세계 최초의 케첩 보험 상품을 출시했다.

소셜 미디어에는 케첩 관련 사고를 보여주는 수많은 게시물이 있다. 이에 영감을 받은 하인즈 아라비아는 '하인즈는 항상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다'고 믿는 사람들을 위해, 57가지 청구 항목의 포괄적인 보험 및 혜택 패키지를 개발했다. 카펫과 옷의 얼룩부터 애완동물, 천장, 소파의 튀김까지, 보험은 케첩으로 인한 피해를 입은 개인에게 신속하고 번거롭지 않은 보상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캠페인은 다양한 코믹하고 심지어 충격적인 케첩으로 인한 영상 광고도 제작, 공개했다. 광고 영상에는 망가진 테니스 신발부터 튄 노트북까지 실제 케첩으로 인한 위험을 보여준다. 이런 사고를 보면, 보험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 때, 하인즈는 "당신의 권리를 알면 우리는 잘못된 것을 바로잡을 것이다.(Know your rights, and we’ll right the wrongs.)"라고 전달한다.

크래프트 하인즈 MEA의 마케팅 책임자인 패산트 엘-가남(Passant El Ghannam)은 "여기 하인즈에서 우리는 우리의 케첩에 대한 팬들의 사랑이 때때로, 조금은 지나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의 연구는 그들 중 48%가 항상 케첩 사고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만, 91%는 하인즈에 대한 사랑이 그만한 가치가 확신한다. 우리가 케첩 보험을 출시하는 이유이다. 우리의 열성 팬들을 위해 지저분한 순간을 순수한 기쁨과 편리함으로 바꾸고, 그들이 걱정 없이 케첩 사고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라고 설명했다.

보험이 적용되는 57개 항목 중 하나와 일치하는 케첩 관련 사고를 경험한 UAE 소비자는 하인즈 아라비아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채널(해시태그 #HeinzKetchupInsurance)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