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거주자도 타기팅? 온누리DMC 아파트 거주자 타기팅 광고 도입

아파트 거주자도 타기팅? 온누리DMC 아파트 거주자 타기팅 광고 도입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6.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누리DMC 제공
온누리DMC 제공

애드테크 스타트업 온누리DMC(온누리디엠씨)가 자사 플랫폼인 크로스타겟을 통해 전국 아파트 거주자 타기팅이 가능해졌다고 9일 밝혔다.

크로스타겟은 국내 시장에 최적화된 DSP(Demand Side Platform)로, 온∙오프라인 행동 데이터를 활용해 차별화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크로스타겟은 전국 100만 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의 Wi-Fi 신호 패턴을 기반으로 500만 명 이상 사용자의 실시간 위치 데이터와 매장 방문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할 수 있다. 여기에 전국 아파트 거주자 데이터까지 추가되어 더욱 고도화된 광고주 및 캠페인별 타기팅 광고 진행이 가능해졌다.

광고주는 아파트 브랜드명, 준공 시기, 거래 가격, 위치 등 아파트와 관련된 다양한 데이터를 활용해 고급 아파트나 고소득자가 거주하는 특정 지역을 타기팅 하는 등 각 캠페인에 맞게 다변화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온누리DMC는 프로그래머틱 플랫폼 개발사로 최근 ‘어드레서블 TV’의 핵심인 사운들리 특허권을 인수했으며, 모바일과 TV에서의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합 집행 및 관리해주는 DSP ‘크로스타겟’, 국내 최초로 네이티브와 비디오를 완벽히 지원하는 AD-Exchange 플랫폼 ‘엑셀비드’, 프리미엄 트래픽으로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성과 보장형 퍼포먼스 플랫폼 ‘에이폴리오’ 등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