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우리 회사다] #신제품영접 #라면복지 #보라매공원

[이것이 우리 회사다] #신제품영접 #라면복지 #보라매공원

  • 한형선
  • 승인 2022.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 다니는 일이 마냥 재미있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즐겁고 힘이 나게 하는 그 무언가는 있습니다. 자랑하고 싶은 것들도 많고요. 서로 의지하고 기쁨을 나누는 동료, 맛있는 밥과 간식, 회사 주변 공원, 꿀맛 같은 조기 퇴근, 새로 나온 제품 최초 영접의 영광(?)까지… 

젊은 광고인들이 말하는 회사 자랑, 함께 들어볼까요?

안녕하세요? 농심기획에서 디지털 AE로 재직 중인 한형선입니다.

우선 저희 회사를 짧게 소개드리자면 농심 브랜드 및 여러 브랜드 광고 제작,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매체를 운영하는 광고회사입니다.

농심기획은 농심의 그룹사인만큼 다른 회사들과는 다른 독특한 복지가 있는데요, 바로 라면 복지입니다! 혹시 다들 라면 좋아하시나요?! 저희 회사 탕비실에는 라면이 늘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어 육개장, 신라면, 짜파게티 등 다양한 라면을 언제든지 원할 때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또 매주 금요일에는 구내식당에서 라면이 제공되죠. 이는 과거 농심에서 주민들에게 라면을 무료로 나눠주던 문화에서 비롯됐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매주 새로운 라면을 먹고 있답니다~!

신제품이 출시됐을 때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다는 것도 재밌는데요, 농심에는 라면뿐 아니라 스낵·음료·간편식 등 다양한 종류의 식품 브랜드들이 존재하는데 이런 다양한 브랜드들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고, 가장 가까이에서 콘텐츠를 기획해 볼 수 있다는 점도 우리 회사에서만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점입니다ㅎㅎ

회사 바로 옆에 보라매공원이 있어서 점심시간에 김밥과 라면을 챙겨 따릉이를 타고 공원을 산책하거나 배드민턴을 치며 휴식을 취하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어요 ^0^

 


 한형선 농심기획 디지털 AE

※ 본 아티클은 한국광고산업협회 발간 <The Ad> 칼럼을 전재했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