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일상으로 돌아갈 우리 모두에게 보내는 코카콜라의 따뜻한 응원

[K-AD] 일상으로 돌아갈 우리 모두에게 보내는 코카콜라의 따뜻한 응원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5.08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행사 HS애드

우리 사회는 개인화, 소집단화가 가속화되고 있었다. 이번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는 이러한 변화의 속도를 더욱 빠르게 할 것 같았다. 그런데 우리는 그렇지 않았다. 하나가 되고, 서로를 응원하며 공감하고 연대했다. 우리는 우리를 자랑스러워할 자격이 충분히 있다.

코카콜라가 이런 우리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TV 광고 '우린, 우리를 믿습니다' 편을 온에어했다.

이 광고는 아시아 태평양, 그리고 남미와 스페인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의 일환이다. 광고 영상에서는 작은 병 하나에서 점점 많아지는 병, 미소를 표현하고 있는 뚜껑, 박스 안에 있는 병과 모여있는 캔 등을 가족이나 친구들을 상징하는 코카콜라의 패키지를 통해 사회적 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홀로있는 이들을 위해, 우리 가족을 위해, 보고싶은 친구들을 위해, 동료들을 위해, 이야기 나누고픈 사람들을 위해, 뜨거운 심장의 의료진들을 위해, 희망을 나는 사람들을 위해, 다시 함께 할 일상을 위해. 우린, 우리를 믿습니다"라고 이야기하는 박보검의 잔잔하지만, 진심이 담긴 목소리. 배경으로 흐르는 신해철의 노래 '일상으로의 초대'. 힘든 시기를 견디고 있는 우리를 위로하고 있다. 그리고 일상으로 돌아가는 우리를 향해 조용하지만,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영상과 내레이션, 그리고 음악이 잘 어우러진 광고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