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현대자동차, 대구 의료진 가족과 함께하는 응원가 '오르막길' 공개

[K-AD] 현대자동차, 대구 의료진 가족과 함께하는 응원가 '오르막길' 공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5.1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위한 영상을 선보였다.

현대차는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코로나19, 대구 의료진 가족과 함께하는 응원가 '오르막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19 최전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대구 지역 의료진과 그들의 가족들이 직접 참여, 촬영했다. 가수 정인의 '오르막길' 노래를 의료진의 딸, 아들, 동생 등 가족들이 함께 부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힘들고 고된 길이지만 흔들리지 말고 한걸음씩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해 뭉클한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이 영상은 공개 나흘 만인 이날 오전 10시 기준 조회수 72만회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에서 네티즌들은 "현대자동차가 대한민국 기업이라서 다행이고 너무 고맙게 느껴지는 영상이다", "코로나와 싸웠던 의료진들과 간호사들, 누구하나 이들을 위로해준 단체가 없었는데 현대차가 이들을 위로해 준다", "뭔가 노래제목부터 가사내용까지 전부 대한민국이 처해있는 상황에 딱 맞는것 같아 더 감동인듯,,, 대한민국 화이팅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대자동차는 영상을 마무리하며 "올 봄, 함께해 준 모든 의료진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꾸미지 않은 담담함이기에, 더욱 감동이 있는 영상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