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전자랜드 나태주 모델로 '집콕 라이프'편 TV CF 온에어

[K-AD] 전자랜드 나태주 모델로 '집콕 라이프'편 TV CF 온에어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10.0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 전자랜드
대행사 : 시즌파이브마케팅컴퍼니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전자랜드(회장 홍봉철)는 ‘미스터트롯’ 나태주가 모델로 출연한 새로운 TV광고를 론칭했다.

전자랜드는 지난 4월부터 자사 광고 모델로 활약한 가수 나태주와 재계약을 진행, 이번 광고는 팬데믹으로 지친 고객들이 전자랜드 가전제품으로 집콕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집콕’편 광고를 온에어했다. 

이 광고에서 나태주는 산뜻한 홈 웨어를 입고 특유의 화려한 태권도 기술을 선보임과 동시에, ‘꿀렁춤’과 ‘털기춤’까지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전자랜드 광고 특유의 중독성 있는 CM송도 백미다. 나태주는 ‘미스터트롯’ 출신다운 뛰어난 가창력으로 노라조의 ‘슈퍼맨’을 편곡한 CM송을 맛깔나게 불러 시청자들의 귀도 사로잡는다.

광고는 지난 9월 15일 경기도 파주 근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진행된 촬영이었지만, 나태주 팬들이 보내준 카페 차량 덕에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나태주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이후 SNS에서의 뜨거운 반응은 물론, 직접 매장에 방문하는 팬들이 있을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며 “이번 광고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