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KFC, 젊고 섹시한 샌더스에 대한 미니 영화를 만들다

[해외 크리에이티브] KFC, 젊고 섹시한 샌더스에 대한 미니 영화를 만들다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0.12.10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주 : KFC
대행사 : 와이든+케네디 포틀랜드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 KFC의 상징은? 하얀 양복을 입은 뚱뚱한 할아버지, 커널 샌더스. 

그런데 작년 뜬금없이 KFC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젊은 커널 샌더슨의 모습의 사진들을 업로드 했다. 셔츠 사이로 문신을 뽐내고, 전용기를 타고 해외를 누비며, 고급 호텔에서 여유를 즐기는 등 젊고 멋진 삶을 보여줬다.

출처 KFC 인스타그램
출처 KFC 인스타그램

그런데 KFC는 이번에 아예 와이든+케네디 포틀랜드와 함께 미니 영화를 만들었다. 배우 마리오 로페즈(Mario Lopez)가 샌더스를 연기한 15분짜리 ‘A Recipe For Seduction’은 라이프타임을 통해 13일 공개된다.

내용은 명절이 다가오자 한 젊은 상속녀 제시카는 어머니가 선택한 남자로 인해 다투게 되고, 한 미남 요리사가 ‘프라이드 치킨’의 비밀레시피를 가지고 도착한다. 예상한 바와 같이 제시카는 미남 요리사에게 반하고, 둘은 어머니의 잘못된 계획을 풀기 위한 일련의 사건을 벌인다는 것.

여기서 미남 요리사는 KFC의 ‘커널 샌더스’로 영화에서는 젊고 섹시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미니 영화에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속임수, '닭' 놀이로 가득 차 있으며 그 중심에는 사랑과 프라이드 치킨이 있다."고 한다.

이에 따른 반응은 별로 좋지 않은 듯. "이건 재앙처럼 보인다", "KFC 간부들은 유머 감각이 대단하거나, 아니면 제정신이 아닌 상태일지도 모른다", "라이프타임은 마리오 로페즈를 샌더스 대령으로 연기하는 흥분한 KFC 영화를 공개한다. 나는 결코 회복되지 않을 것이다" 등의 유튜브 댓글이나 트윗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그런데 KFC가 샌더스를 누군가의 애정의 대상으로 삼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7에는 샌더스가 부유한 공작과 결혼하고 싶지 않은 여성과 사랑에 빠지는 연애 소설 ' 사랑의 날개(Tender Wings of Love)'를 발표했다. 작년에는 "나는 커널 샌더스를 사랑해(I Love You Colonel Sanders : A Finger Licking Good Dating Simulator)"라는 시뮬레이션 게임을 출시했다.최종 목표는 샌더스와 데이트하는 것이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