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옥외광고협회, 광고주 요구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브랜드 위원회" 구성

미국옥외광고협회, 광고주 요구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브랜드 위원회" 구성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옥외광고 및 디지털 옥외광고 생태계를 위한 미국옥외광고협회(OAAA, Out of Home Advertising Association of America)는 미디어 리더들이 옥외광고산업의 가장 중요한 측면을 구상하고 기여하기 위한 협업 플랫폼인 OAAA 브랜드 협의회의 구성을 발표했다.

존경받는 리더들로 구성된 이 네트워크는  문제 및 개발 동향에 대한 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옥외광고의 미래를 조언하고 형성하며, 옴니채널 마케팅 믹스에서 옥외 미디어의 가치와 마케터에게 약속하는 영향을 옹호하기 위해 고안된 의제를 알려준다.

OAAA의 사장 겸 CEO인 안나 베이저(Anna Bager)는 "팬데믹 후 옥외광고가 마케터에게 훨씬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여정의 중요한 순간에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중요한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주는 브랜드 안전, 의미 있는 연결, 비즈니스 결과를 보장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으며, 옥외광고는 이러한 솔루션이 될 수 있다. 우리는 이 존경받는 브랜드 리더 그룹과 함께 그 목표를 달성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OAAA 브랜드 위원회 위원은 Maria Givens(로지텍, 미디어 및 디지털 글로벌 책임자), Cheryl Gresham(비저블, CMO), Todd Kaplan(펩시, CMO), Greg Hamilton(리틀 시저스, 미디어, 인사이트 및 콘텐츠 전략 담당 부사장), Sophie Kelly(디아지오, 북미 지역 위스키 포트폴리오 수석 부사장), Keith Lusby(인스파이어 브랜드, 커넥션&파트너십 부사장), Dave Marsey(올스테이트, 미디어 및 상거래 SVP), Catherine Schenquerman(고퍼프, 브랜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수석 이사), Randi Stipes(IBM 왓슨, CMO)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