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현대 자동차, TV광고, AR 쇼케이스 등 2021년 엘란트라 통합 캠페인 실시

[해외 크리에이티브] 현대 자동차, TV광고, AR 쇼케이스 등 2021년 엘란트라 통합 캠페인 실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10.0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주 : 현대USA
대행사 : 이노션USA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현대자동차는 2021년 엘란트라의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NBC의 선데이 나이트 풋볼을 비롯해 전국 TV 방송 2개에서 온에어되는 광고에서 현대는 엘란트라의 업계 선도 기술 중 일부를 부각시키고 있다.

30초짜리 광고 '데이트'에서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다이나마이트'는 다이내믹 보이스인식이 어떻게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운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또 다른 30초짜리 광고 "Buried"는 엘란트라 소유주들이 차량의 디지털 키가 정말 필요한 것을 발견한다. 

음악 및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통합

현대는 라이브 음악 및 게임에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 현대와 LiveXLive(NASDAQ : LIVX)는 독립 음악 공연장과 신진 아티스트를 강조하는 스트리밍 콘서트 시리즈를 만들었다. 로스앤젤레스에는 엘란트라에서 촬영한 비디오 콘텐츠가 포함된 4개의 스트리밍 콘서트가 있다. 또한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현대는 게임 라이브 스트림 플랫폼 Mobcrush를 활용, 메시지를 공유할 예정이다. 

Elantra Insider 및 증강 현실

현대는 더 나은 기술이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고 믿는다. HyundaiUSA.com 에서 제공되는 Elantra Insider를 통해 관심있는 구매자는 엘란트라가 대리점에 도착하기 전에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증강현실(AR)을 통한 전시장 라이브로 고객은 디자이너 및 기술 전문가와 함께 돌아다니며 딜러점에서 차량을 판매하기 전에 차량을 살펴보고 원하는 차량을 커스터마이징하고 가상으로 구현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