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Celeb] "좋은 정보를 나누는 모델,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습니다" 요가강사 이예지

[AD & Celeb] "좋은 정보를 나누는 모델,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습니다" 요가강사 이예지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7.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단단하고 강한 차돌같은 느낌이다. 작지만 탄탄한 몸에서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뿜어 나온다. 이예지는 건강을 위해 요가를 시작했지만, 요가를 통해 얻은 매력과 장점을 나누기 위해 요가강사가 됐다. 또한 팀활동을 통해 팀웍을 키우고 함께함의 소중함을 전파하고 있다. 이제 그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나누고, 다양한 경험을 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안녕하세요.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요가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예지입니다. 

저는 원래 금융업에 종사했어요. 오랜 시간 앉아서 컴퓨터를 쳐다보고 일하다 보니 자세도 무너지고 스트레스로 인해서 심적으로도 많이 지쳐있던 상태였어요 그때 배우기 시작했던 게 요가였는데 자세도 바르게 잡으려고 하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정말 도움 많이 되더라고요. 무엇보다 매트 안에 있을 때는 아무 생각이 들지 않고 온전히 나만을 위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 꾸준히 수련하다 보니 몸도 마음도 건강을 되찾아가면서 요가 자체를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제가 배우고 느꼈던 부분들을 나눠주고 싶어서 요가강사로 이직하게 됐어요!

처음엔 제가 과연 강사를 할 수 있을까 싶었어요. 내성적이고 부끄러움이 많다 보니 많은 사람 앞에서 발표하는 것을 힘들어했거든요! 요가 수련과 수업을 하며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전과는 다르게 사람들과 쉽게 가까워지고 보다 활발해졌습니다. 그리고 몸을 움직이고 활동하는것을 더욱 좋아하게 된 것 같아요! 새로운 활동을 통해서 제 안에 내재되어 있는 모습들을 더 발견해 보고 싶습니다!

예지님께서 어떤 촬영을 해보셨나요?

저는 광고 같은 상업 촬영 경험은 없습니다. 그렇지만 요가나 바디프로필, 홍보영상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홍보영상은 제가 현재 활동하고 있는 팀아클로우의 홍보영상을 촬영했었는데요. 다같이 촬영하는 그 자체가 좋았고 팀의 일원으로써 도움이 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정말 즐거웠던 촬영이었습니다.

촬영을 할 때 좋은 점과 힘든 점은 무엇인가요?

무엇보다 평소와 다른, 몰랐던 저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런 것도 할 수 있구나!’ 하면서 자존감과 자신감이 높아지기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지금까지 경험해 본 촬영에서 힘든 점은 크게 없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최근 바디프로필 촬영은 조금 힘들었어요.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다이어트를 진행했던 것보다 카메라 앞에서 포징하고 어울리는 표정을 하는 것이 어렵더라고요! 앞으로 모델 활동을 도전하기 위해서 다양한 표정, 표현하고자 하는 자세들을 연구하고 연습해야 할 것 같아요!

촬영 에피소드가 있을까요?

역시 팀아클로우 홍보영상 촬영할 때입니다! 햇볕이 유난히 뜨거웠던 날 야외촬영을 했었는데요. 아크로 요가가 서로 손도 잡고 어깨도 잡고 하느라 미끄러지지 않기 위해서 몸에는 크림을 잘 바르지 않거든요. 그래서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촬영하다 보니 팀원 모두가 피부가 빨갛게 익은 상태로 촬영을 마쳤어요. 당시에 모두 피부 따가움 때문에 힘들어했지만, ‘그래도 즐거웠다’, ‘피부 탄 자국 때문에 더 기억에 남는다’ 등 서로 얘기를 주고받으며 즐거운 촬영으로 기억이 남아있어요.

예지님께서 생각하시는 광고란? 그리고 좋은 광고란?

많은 사람이 공감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게 하는 것이 광고라고 생각합니다. 종류나 콘셉트에 따라 다르겠지만, 좋은 광고는 진실한 정보 전달뿐 아니라 작은 의미라도 포함된 광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보셨던 광고 중에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요? 

관심 있고 좋아하는 광고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최근에는 다이어트 관련 건강기능식품 광고와 DB손해보험 광고가 가장 좋았어요! 팜밀리1987의 ABC 주스 제품 광고가 눈에 들어왔던 이유는 만들어지는 과정을 투명하게 보여주어서 좋았고 DB손해보험 광고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나오면서 청춘들의 꿈, 미래에 대해 응원을 해주는 의미가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예지님께서 모델 또는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으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요가를 배우면서 느끼고 좋았던 부분을 나눠드리고 싶고 알려주고 싶어서 요가강사가 된 것처럼 다양한 분야에서도 좋은 정보들, 일상생활에 도움 되는 정보들을 더욱 많은 사람에게 알려주고 싶은 이유가 큰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어 도전하는 이유도 있어요!

모델/인플루언서로서 예지님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예지님을 모델/인플루언서로 기용하면 광고주는 어떤 부분이 좋을까요? 

저의 장점은 하고자 하는 것에 있어서는 시간이 걸리더라도 꼭 이루는 의지와 실행력, 꾸준함입니다. 요가강사로서 목표를 이루기 위해 이직을 하였고 4년째 요가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행력, 꾸준함이 모델 및 인플루언서 활동에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작은 체구이지만 강한 체력도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어떠한 촬영을 하더라도 체력이 받쳐줘야 촬영할때 좋은 에너지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모델은 어떤 모델일까요? 그리고 모델로서 갖춰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전달하고자 하는 바를 잘 표현하고 그 속에서도 자신만의 모습을 잘 녹여내는 모델이지 않을까요? 그리고 촬영 품목이나 콘셉트에 대한 이해를 위한 노력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꾸준하게 신체 관리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계획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그리고 어떤 모델이 되고 싶으세요?

요가강사로서 온라인 클래스와 원데이 클래스 등 수업을 오픈할 예정이에요. 최근 몇 년간 고민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도 올해 안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모델로서도 다양한 콘셉트에 잘 어우러지는 모델이 되고 싶습니다.

 

이예지 요가강사

생년월일 1995년 8월 16일

인스타그램 @yeji__yog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