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휴고 보스, 강아지를 위한 프리미엄 의류를 출시한다

[해외 크리에이티브] 휴고 보스, 강아지를 위한 프리미엄 의류를 출시한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5.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휴고 보스
출처 휴고 보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가족이나 친구만큼 소중해진 반려동물이다.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고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펫 시장"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트렌드 모니터에 따르면, 반려인 72.1%는 반려동물에게 들이는 비용 아깝지 않고, 현재 반려동물 양육자의 72.9%가 프리미엄 용품을 이용했으며, 향후 프리미엄 펫 용품 이용의향(78.2%)과 서비스 이용의향(67.2%)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현상은 우리나라 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독일의 토털 명품 패션 브랜드인 휴고 보스가 Kanine Pets World Limited와 애견 의류 및 액세서리를 생산하기 위해 5년 기간 동안 독점적인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독점 라이선스는 BOSS 브랜드로 의류, 액세서리, 가정용품 및 장난감을 포함한 반려견용 제품의 디자인, 생산 및 전 세계 유통을 포함한다. "보스 패션 컬렉션에 맞춰 디자인됐다"면서 "보스는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본격적인 애견 컬렉션을 선보이는 최초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라고 보스는 밝혔다.

휴고 보스의 CEO 다니엘 그리더(Daniel Grieder)는 "강력하게 성장하는 프리미엄 애견용품 시장에서 파트너의 폭넓은 경험을 활용하길 희망한다"며 "곧 전 세계 고객들에게 고급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anine Group의 CEO이자 CFO인 사무엘 웡(Samuel Wong)은 HUGO BOSS Group의 최근 기록적인 글로벌 캠페인과 디지털 활성화에 대한 지속적인 집중은 Kanine과 완벽하게 일치한다"며 "우리는 자랑스러운 반려견 부모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놀라운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세계적으로 프리미엄 애견 제품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보스 애견 의류 및 액세서리는 2022년 8월 가을/겨울 컬렉션을 시작으로 매년 2개의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은 온라인 매장과 선별된 BOSS 매장, 백화점, 애완동물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